급구 - 단편영화 '당신이 죽인 그녀의 인생' 보스역

feelyfeely 2006.08.08 21:12:42 제작: 작품 제목: 감독: 극중배역: 촬영기간: 출연료: 모집인원: 모집성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단편영화 '당신이 죽인 그녀의 인생'(가제) 의 보스역할을 급히 모집하고 있습니다.

포맷 : 6mm 디지털 영화
러닝타임 : 10분 내외
현재 프리프로덕션을 모두 마치고 이번주 8월10일~12일 촬영이 있을예정입니다.
촬영예정이었던 보스역할의 배우분이 사정상 역할을 맡으실 수 없게되어 급히 구하게 되었습니다.

학생 영화이기 때문에 페이는 식대와 차비만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시나리오로 즐거운 촬영했으면 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대상
보스역 (30후~40중)
배우의 캐릭터는 전형적인 조직의 보스로써 중후한 느낌이 드는 역할입니다.

=========================================================================================================
우리는 화려함 속에 묻혀서 작지만 소중한 일들에 대해서는 무심코 지나쳐 버리는 경우가 있다.
우리의 영화는 이러한 작고 소중한 한 사람의 삶에 대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각도에서 살펴보고자 한다.
영화는 화려함, 소박함이라는 이 대조적인 상황을 극단적 비교속에서 보여주려 한다.
화려함으로 묘사되는 하나의 이야기는 우리가 흔히 헐리우드식 영화라 할 수 있는 화려한 액션과 주인공에
대한 영웅적 묘사로 전개된다.
반면, 하루하루 힘겹지만 소중하게 살아가는 한 여자의 일상을 이와는 대조적으로 보여주며
그녀의 이러한 희망적인 삶이 아무렇지도 않게 여겨지는 것에 대한 비판적 이야기를 전개한다.

각 이야기 전개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진행되지만 별개의 이야기가 아닌 부분적으로 포함이 되는 엇갈린 이야기
진행이 될 것 입니다.

시나리오를 원하시는 분은 이 메일을 통해 보내드리겠습니다.
=========================================================================================================

메일(ziokyulcha@hotmail.com)로 사진과 프로필을 포함한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메일을 검토한 후 간단한 오디션(배역에 대한 설명등)을 볼 예정입니다.

문의사항등이 있으면 010-2320-1074으로 연락주십시오.

좋은 배우 분들과 멋진 영화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