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그 요일> 배우모집합니다.

hfilm 2006.01.14 15:48:59 제작: 작품 제목: 감독: 극중배역: 촬영기간: 출연료: 모집인원: 모집성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안녕하세요. 영화제작소 봄내필름입니다.
저희는 지난 해에 춘천에서 만들어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영화창작작업을 하고 있는 순수창작집단입니다.

이번에 촬영에 들어가는 영화는 올해 들어서는 첫 작품이고, 지난 해에 이어서는 네번째 작품입니다.
하성주 감독의 영화로, 20대 후반의 남자가 겪고있는 현실적인 어지러움들, 방황들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 요일 / DV 6mm / color / 20mins)
촬영은 춘천에서 진행이 될 것이며, 1월 22일부터 24일까지 3회차에 걸친 촬영이 될 것입니다.
스탭과 배우 모두 노페이로 진행이 될 것이며, 숙식은 제공이 됩니다. -영화에 대한 열정으로 달리는 거지요^^-

감독 프로필
화요일이 기다려진다 / 2005 / DV 6mm / color / 17mins - 조감독
판타스틱 스쿠터 / 2005 / DV 6mm / color / 10mins - 조감독
Can I love you / 2005 / DV 6mm / color / 18mins - 촬영감독

모집하는 배우는 3명으로 남자 2명, 그리고 여자 1명입니다.

남자 1 : 한석진
그는 20대 후반이며, 자신의 정체에 대한 고민들, 그리고 자신이 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방황들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 모호한 감정들을 잘 표현할 수 있으면 합니다.

남자 2 : 선배
그는 주인공인 석진보다 3살 많은 같은 과 선배로, 전에는 철학공부에 매진하며, 살았지만, 지금은 임용고시를 보고,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입니다. 연배가 비슷한 만큼 느끼는 것들도 주인공과 많은 부분 같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여자 : 김혜은(동아리 후배)
여자는 주인공이 예전에 활동하던 동아리의 후배로, 추억을 환기하고팠던 주인공이 동아리방에 들어갔을 때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고, 추억으로 들어갈 수 있게 만드는 다리 역할을 하는 그러한 역할입니다. 귀엽고, 조금은 어린 여자분이면 좋겠습니다.


이상 배우는 3명을 모집합니다.

프로필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구요, 좋은 인연 기다립니다.^^
이메일 : hfilm@naver.com
연락처 : 010-4747-6475 / 하성주

새해가 밝았습니다. 복 많이 받으시구요. 새해의 시작과 새로운 영화작업의 시작!!
그 즐거움을 같이할 수 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