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인사 필름에서 조,단역 배우를 모십니다.

smdirector 2005.08.18 17:00:21 제작: 작품 제목: 감독: 극중배역: 촬영기간: 출연료: 모집인원: 모집성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흡혈소년 상봉기>(가제)

너무나도 따뜻한 이야기 속 주인공으로 여러분들을 모십니다.

-조,단역 성인 배우 모집공고-

영화<친구>를 비롯하여 <챔피언>,<똥개>,<우리형>등을 제작하였고 지금 현재 한국 최고의 해양첩보액션 영화<태풍>(감독:곽경택, 주연: 장동건, 이정재)을 제작중인 (주)진인사 필름에서 성인 조,단역급 신인 및 기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영화‘흡혈소년 상봉기’<가제> 는 영화진흥공사에서 주최한 2003년 상반기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이미 입상한바 있는 우수한 작품으로서 천년고도 경주를 배경으로 하여 세상을 험난하게만 살던 주인공이 두 천진한 아이를 만나 순수한 사랑과 인생의 참된 의미를 알아가는 따뜻한 감성 휴먼드라마로서 10월말 크랭크 인을 앞두고 신인 조,단역급 배우를 모시고자 합니다.


성인 오디션

*필수상항
1 경상도 사투리 구사 가능자 (영화상 배경지가 경주이므로 경상도 사투리는 필수입니다.)
2 30세 이하의 배우들께는 지원을 받지 않사오니 이점 양해드립니다.(30세 이하배역이 없음)

1. 응모방법 : 우편 및 이메일 접수
-서울시 강남구 논현2동 231-4 원일빌딩 3층 (주)진인사 필름 ‘흡혈소년 상봉기’ 케스팅 담당자 앞
우)135-830
-이메일 smdirector@paran.com

2. 첨부서류
사진이 첨부된 프로필 1부 (경력사항 및 연락처 필수)

3. 접수기간
-2005년 8월 20일~9월 8일 (9월 8일자 소인까지만 유효함)

4. 발표
-서류 전형 후 1차 합격자 개별 통보(*연락처 필수 기입)
-2차 직접 미팅을 통한 캐스팅 확정

5. 접수시 유의사항
-경력에 상관없이 지원가능
-배역들의 나이가 30대 이하는 없으므로 그 이하는 지원하셔도 아무소용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경주 사투리 구사 가능자 우대
-극단 관계자분 및 배우분들 우대





-주요 모집 배역(성인 부분)-

할배 (남. 60대 초,중반, 주,조연급)
경주에서 태어나 억척스럽게 살아오신 지민(아역9세)이의 외할아버지, 딸이 낳아놓고 자신에게 버리고 간 손녀딸을 누구보다도 사랑하면서 키우는 외할아버지다. 티격태격 둘이 싸우기도 하지만 그래도 손녀딸의 떨어진 운동화를 돈이 없어 사주지 못하는 것을 속상해 하는 할아버지이다.

사장 (남. 50대 초,중반. 주,조연급)
경주 골동품점 사장, 만출(주인공 직업 도굴꾼)이를 이용하여 문화재를 팔아먹어온 작물아비이다. 야비한 케릭터. 만출이를 이용하다 결국 배신하고 버린다.

강구 (남. 30대 초반부터 30대 후반. 주,조연급)
사장의 끄나풀. 만출이 동내 후배이자 동네 양아치 건달이다. 껄렁대는 성격. 비꼬기 일 수. 사장의사주를 받아 만출이를 괴롭힌다.

선생님 (남 30대 중,후반터 40대 초반. 조연급)
지민이반 담임 선생님. 일명 전기밥통(아이들이 부르는 별명). 지민이와는 철천지 왠수. 재미있는 케릭터.

개장수 (남 30대 후반~40대 초반)
지민이의 강아지인 지남이를 할아버지의 부탁으로 사러오는 개장수. 험상궃은 얼굴. 까만 피부에. 덩치도 있어 무서워 보이는 케릭터.

개소주 집 주인 (남 40~50대 초반)
할아버지가 아프자 강아지를 약만들어 달라며 지남이를 데리고 가는 개소주집 주인. 할아버지와는 아는 사이며 개소주집 주인이지만 인정이 많은 아저씨. 결국 지남이를 지민이집으로 돌려보내주는 좋은사람.

골프장 관리인 (40대 후반~50대 초반)
할아버지가 돈을 벌기 위해 공을 주으러 다니는 골프장의 관리인. 할아버지를 측은히 생각하지만 공이 위험하다며 내쫒는 아저씨.

천마총 관리인 (40대 중,후반)
만출이와 아이들이 강구 일행에게 쫒길 때 도와주는 천마총 관리인.

간호사(20대 중, 후반~30대 초,중반)
아픈병오에게 안심하라며 예기해주는 간호사.

*배역상 보이는 연령때를 확인 하시고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화문의는 되도록 사양드리며 방문접수 역시 사양하겠습니다. 꼭 메일과 우편을 이용하여 접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