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단편영화 <소년, 동경하다>

에드가 2013.01.05 00:15:32 제작: <소년,동경하다>제작자 작품 제목: (가제)소년, 동경하다 감독: 김도경 극중배역: 대학생 남 2, 여1 촬영기간: 1월 ~2월 중순 중 일요일, 월요일 (날짜 및 회차 미확정) 출연료: 미정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연출자 김도경 전화번호: 010-3080-1118 이메일: neakoo_@naver.com 모집 마감일: 2013-01-08

안녕하세요, 

<소년, 동경하다>의 연출자입니다. 대학생이구요,

동아리 내에서만 촬영을 하다가 처음 배우분을 모집해서 촬영을 도전하고자 합니다. 

커다란 장비나 많은 사람 없이 소규모로 촬영 할 예정이라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필요한 배역은 

22살 남자 대학생 역할 2명과 20살 여자 대학생 역할 1명입니다

20대 초,중반으로만 생각드는 정도면 됩니다.


시놉시스_

동연은 동생 진연과의 약속 때문에 진연의 동아리 술자리 장소에 찾아가게 되고, 그곳에서 건일과 만난다. 건일은 동연에게 관심을 보이고 친하게 지내고 싶어 한다. 동연은 그런 건일이 이상하게 보인다. 우연히 동연이 그의 자취방에서 건일이 그린 커다란 그림을 보게 된다. 건일은 동연에게 그림을 가르쳐주겠다 이야기 하고, 그 대가는 함께 술을 마시고 방학 동안 함께 놀자는 것. 동연은 그림과 함께 건일의 생활에 물들어간다. 매일 수입 없이 반복되는 지출에 동연은 재정난을 겪는데,....


시나리오_

연락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대략적인 분량은 10페이지이며 30씬 내 입니다.


주요배역_

동연(남) : 우유부단. 줏대가 없고, 이리저리 치이는 성격. 어딜가나 볼 수 있을법한 이미지. 속에 있는것을 잘 표현 못하고 약간의 순수성이 보이고 낮가림이 조금 있다.


건일(남) : 자유분방, 환하게 웃는 성격이고, 남들 눈치를 잘 보지 않는다. 그림을 그려야 하는 역할(실제로 잘 그릴 필요는 없어요), 흡연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웃는 모습이 티없다라는 생각이 드는 분이면 잘 어울릴것 같은 역입니다.


진연(여) : 똑 부러지고, 앙칼진 성격. 오빠인 동연을 그다지 탐탁치 않게 생각한다. 


배역_

마지막 씬에 나올 편의점 주인 역 40대남 1명도 같이 구하고 있습니다^^



촬영일시_

예상 크랭크 인 날짜는 20일이구요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에 이루어 질 예정입니다.

6회차를 넘어가지 않게 할 예정입니다. 



페이_

촬영지가 거의 천안에 있어서 한두회차 말고는 천안에서 촬영이 이루어 질 것 같습니다.

연기자 분들이 대부분 서울에 사셔서 회차별로 교통비는 드려야 예의일것 같네요ㅜㅜ.

수입이 없는 학생이라 많이 드리지 못하는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연락처_

010.3080.1118

전화, 문자, 카톡! 

시간 상관 없이 다 괜찮습니다.


메일 

neakoo_@nate.com


부족한 습작일지 모르나 공부해 나간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연기가 처음이어도 상관없습니다. 시나리오 읽으실 수 있는 분이면 모두 환영합니다. 

기다리겠습니다. 


-----------------------------------------

11일자로 배우캐스팅이 완료되었습니다.

프로필 보내주신 분들께 답장을 보내고 있지만 

혹시나 과정에서 메일을 못받으신 분들이 있으실까 걱정되네요....

메일 보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새해에는 좋은 작품 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