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단편영화 <한강, 여름, 허밍>의 주연 남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바라두나이사막의춤 2023.11.14 20:44:37 제작: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작품 제목: 한강, 여름, 허밍 감독: 송유나 정서현 극중배역: 남자 실어증 고등학생 촬영기간: 5월 중 3회차 출연료: 회차당 20만원~ 3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정서현 전화번호: 010-7282-3936 이메일: lovelike.weather@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11-21

안녕하세요.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학부생 송유나, 정서현입니다.

내년 초여름 5월 촬영을 목표로 진행 중인 단편 댄스영화의 남성 주연 배우 한 분을 모집합니다. 

현재 시나리오 제작 완료, 다른 배역의 캐스팅은 완료되었으며, 추후 각종 영화제에 출품예정입니다.

 

◎ 기획의도

유튜브에서는 매일 실시간으로 한강 라이브캠을 진행합니다. 그 영상의 댓글에는 사람들의 걱정과 속사정, 소원들이 넘쳐납니다. 한강은 이런 공간입니다. 그 곳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기도 하고, 새로운 인연을 쌓기도 합니다. 때로는 그 사소한 인연이 살아가게 만들기도 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이야기를 담고 싶습니다.

 

자살을 결심한 사람들 사이에 오가는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들로부터 나오는 이야기. 동정일 수도, 호기심일 수도, 사랑일 수도 있습니다. 삶과 죽음의 경계선에 있는 사람들과, 그 경계선을 허물어주는 관계. 서로의 구원이 되어주는, 우연히 만들어진 그러한 관계는 삶을 살아가게 만듭니다. 

 

◎ 시놉시스

자살을 결심한 두 남녀의 만남. 

반짝이는 차 불빛과 한강의 물결. 

어느 대교 위에서 서로를 발견하고 위로받는다.

 

◎ 러닝타임 : 40-50분

 

◎ 장르 : 댄스/드라마/약간의 로맨스

 

◎ 배역

김재하 役

어릴 적 교통사고로 말하는 법을 잊은 고등학생 재하.

학교폭력에 시달리며 내몰리듯 찾아간 한강에서 ‘금서’를 만난다.

춤과 비트만이 존재했던 재하의 세상에 금서라는 멜로디가 등장하며, 재하의 삶에 변화가 시작된다.

재하는 금서와 함께 비명처럼 울부짖으며 위로받는다.

*필수*

(나이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고등학생 역할이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촬영 계획

 

◎ 페이: 80만원 (교통비 포함, 협의 가능)

 

◎ 지원 양식

마감일 : 2023년 11월 21일 23시 59분

접수 이메일 : lovelike.weather@gmail.com

제목양식: [ 한강_이름/나이 ]

- 첨부 : 개인 프로필 + 연기영상 + 안무영상(직접 창작)

오디션 날짜:  개별 연락을 통한 대면 오디션 12월 2일(토) / 불가능 시 협의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