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단편영화 <눈높이>에서 여자아역배우 3명을 구합니다.

안전하게수박이동합시다 2023.09.08 16:30:54 제작: 개인 작품 제목: 눈높이 감독: 이동원 극중배역: 12살 여자아이 3명 (내성적인 성격의 캐릭터 1명, 명량하고 인기많은 캐릭터 1명, 얄미운 성격의 캐릭터 1명) 촬영기간: 10월 21일, 22일, 29일 출연료: 차후 개별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연출 이동원 전화번호: 이메일: youandiinsamepage@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9-23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눈높이>에서  함께 할 아역배우를  구합니다.

메일로 포폴을 보내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작품 정보]

제목 : 눈높이

 

러닝타임 : 약 15분 ~ 20분

 

간략 줄거리:

내성적인 성격의 초등학생 솔지(여,12)는 같은 반 예지(여,12)를 좋아하고 있다. 용기내어 고백했지만 예지는 거절하고 오히려 놀림거리가 된다. 그런 와중에 솔지는 새롭게 수학 학습지를 시작하게 되어 진아 선생님(여,24)을 만나게 된다. 천천히 다가와주는 진아를 솔지는 좋아하게 되지만 예지도 자신과 같은 학습지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솔지는 자신보다 예지가 진아와 더 친한 것 같아 질투를 느끼게 되고 예지와 싸우게 된다.

 

기획의도 : 

단단한 마음을 가지기까지 마음은 부서졌다 뭉쳐졌다를 반복한다. 그런 과정을 묵묵히 지켜봐주고 위로해주는 사람을 만나면 마음은 편안해지고 안전해진다. 모두가 편안하고 안전한 마음이 될 수 있는 이야기를 만났으면 하는 바람이다. 

 

[배역정보]

- 양솔지(여, 12) : 내성적이고 말 수가 적다. 낯을 가려 사람과 친해지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서툴지만 감수성은 풍부하다. 얼굴표정을 숨기고 싶어하지만 얼굴에 모두 나타나고 질투도 잘한다.

 

- 박예지(여, 12) : 솔지와 같은 반, 같은 동네에 살지만 솔지와 친하진 않다. 우연하게도 솔지와 같은 학습지를 하고 있어 선생님도 같다. 성격이 명량하고 사교성이 좋지만 소위 잘 나가는 아이의 무리에 속해 있어 다소 얄미운 성격이다.

 

- 임소현(여, 12) : 예지의 친구. 예쁘고 인기 많은 예지를 부러워하면서 한편으론 질투도 해서 가끔 예지에게 얄밉게 굴기도 한다.

 

 

[제작 정보]

촬영일시 : 10월 21일, 22일, 29일 (촬영 날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10월 중순 이후 인 것은 확실)

 

촬영장소 : 서울, 경기도

 

페이 : 협의

 

장르 : 성장. 드라마, 퀴어

 

 

[지원 방법]

 

지원 이메일 : youandiinsamepage@gmail.com

 

메일 내용 : 

배우님 프로필 외에도 연기 영상을 같이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배우님의 인스타 계정이 있으시면 같이 링크를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지원서와 함께 참고하여 보겠습니다.

 

지원 마감 : 9월 23일 까지

 

 

[이외]

- 기타 문의 주실 점이 있다면 메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원해주신 소중한 지원서들은 모두 꼼꼼히 읽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