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액트 단편 수료작 주연배우 2명을 모집합니다!

찌로미 2023.07.02 22:23:44 제작: 미디액트 작품 제목: Alder 감독: 박지민 극중배역: 여자 20대 초중반/남자 30대 중후반 촬영기간: 7월 27일-28일 사이 1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박지민 전화번호: 이메일: coldb4@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07-05


미디액트 단편 수료작 제목 : (Alder) 에 출연 해주실 

여자배우 1명 (20대 초중반)/남자배우 1명(30대 중후반)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작품 제목: Alder.

러닝타임: 15분이내.

촬영 장소: 서울 인근 공원. (야외촬영)

촬영일: 7월 27일-28일 사이 .

촬영회차: 1회.

페이: 1회차 15만원.  (식대 따로 지급.)


작품 스토리: 해외 입양아인 남자 주인공 Alder와 친모인 순미의 만남에 관한 내용입니다. 


캐릭터 성격: -주인공 Alder.(앨더) 36세 남자. 건강한 체격을 가지고 있다. 단단하고 다부져보이는 인상을 가지고 있지만 어딘가 외로운 눈빛이 스친다. 생후 미국으로 입양되어 성장했다. 입양후 7살 무렵쯤 부터 양부모의 학대가 시작됐다. 외롭고 힘든 시간을 지나 스스로 생존해냈다. 한국에 있는 친모를 그리워 하며 친모를 찾으러 한국에 오게된다.



 -주인공  순미. 23세 여자. 주인공 Alder의 친모. 2녀 1남 집안의 장녀로 가난한 집안에서 가장노릇을 한다. 직장에서 알게된 남자동료와 연애를 하게 되었고 아이를 임신하게 된다. 그러나 아이의 생부인 직장동료는 순미를 배신하고 다른 여자와 결혼을 한다. 충격에 휩싸인 순미는 가족에게도 털어놓지 못한채 임신사실을 숨기고 지내다가 가족들에게 임신사실이 발각되고 세간의 이목과 당장 집안의 경제적 책임을 지고있는 순미의 현실, 미혼모의 앞날을 비관적으로 보는 가족들에게 설득당해 아이를 미국으로 입양보내게 된다.



***시나리오 내용상 남자배우분은 원어민 급의 영어발음을 구사 하실 수 있는 분들을 우선 모집합니다.

(영어 구사가 안되셔도 캐릭터 이미지에 맞다고 생각하시거나 깊이있는 표정연기를 하실 수 있다면 많은 지원 바랍니다.)


***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대사여서 실제 배우분들은 표정연기로 작품에 출연하게 됩니다. 


***후시녹음이 진행될 예정이며 배우 페이에(15만원) 포함됩니다.


*** 오디션 일정이 잡혀있으며 (7월 6일 예정) 대본리딩은 화상채팅으로 진행됩니다.


진지한 주제로  진행되고 대사없이 표정연기로 진행이 되다보니 표정이 다양하고 깊이 있는 분들을 기다립니다.


기재된 이메일 주소로 배우 프로필(이름, 연락처, 현재사진, 연기영상)을  7월 5일 오후 6시 이전까지 보내주세요.


좋은 시너지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