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단편영화 <그대,기억할게요> 남자 아역 배우님( 유아, 초등학생 )을 모집합니다.

KAMI 2023.05.01 22:33:37 제작: 한남대학교 작품 제목: 그대, 기억할게요 감독: 김유나 극중배역: 5세-11세 어린 손자 촬영기간: 5월 20일 (토) 촬영 예정 출연료: 차후 개별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김은희 전화번호: 010-9915-5933 이메일: eunhui9915@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5-03

한남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단편영화 < 그대, 기억할게요 > 연출팀입니다.

그대, 기억할게요에 출연해주실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

 

[제목]

그대, 기억할게요

 

[장르 & 러닝타임]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5~6분

 

[주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할아버지의 사랑

 

[로그라인]

어릴 적 할아버지 밑에서 자라며 사랑을 담뿍 받은 손자가 할아버지가 작고한 이후 뒤늦은 후회와 자책, 그리고 사랑을 느끼는 이야기.

 

[기획의도]

우리는 오로지 손주라는 이유로 조부모님께 많은 사랑을 받는다. 하지만 커가면서 당연하게만 여겼던 조부모님의 진심이 담긴 사랑이 때로는 귀찮고,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한다.

 

태어날 때부터 주욱 계셨기에 떠나시게 될 것을 상상하기 어려운 조부모님이란 존재.

이젠 더 이상 돌아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달으면서 동반되는 자책과 죄송함, 그리고 무조건적인 사랑이란 감정에 관해 그려내고자 한다.

 

[줄거리]

부모님의 맞벌이로 인해 어릴 적 할아버지 및에서 자라 유대감이 깊은 손자가 있다.

하지만 어느샌가 점점 자라며 할아버지의 애정이 귀찮게 느껴진다.

어느 날,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된 이후 그의 마지막 흔적을 뵙기 위해 방문한 할아버지 댁 방에서 그의 노트를 발견한다. 노트에 적혀있는 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기억력이 쇠퇴하는 것을 붙잡기 위해 기록한 기억이며 대부분이 손자에 관한 기억과 추억들이다. 비로소 밀려오는 자책과 죄송함, 그리고 무조건적인 사랑이란 감정에 관해 깨닫고 이젠 기억과 추억으로만 남음에 손자는 눈물을 흘린다,.

 

[모집배역]

손자 아역 (5-11세)
 
밝고 명랑하여 할아버지와도 잘 지낸다.

 

[촬영일정]

5월 20일 (토) 촬영 예정

 

[촬영장소]

공주시

 

[모집기간]

5월 1일 (월) ~ 5월 3일 (수)

*합격한 분은 5월 3일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페이]

회차당 10만원 예상 (교통비 포함)

*출연료는 추후 협의 가능하지만, 학생 프로젝트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지원방법]
첨부 자료: 1. 포트폴리오

                          2. 자유연기영상

                          3. 프로필 사진 ( 최근 사진 함께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 양식: ex.그대, 기억할게요 어린 손자 역_이름_나이_거주지

 

마감 기한(5월 3일)까지 메일로 위 첨부자료와 함께 메일 주시면 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