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영화 <자기만의 방>에서 40대 여성 배우(주연) 2인을 모집합니다.

NUEZ 2023.04.23 11:09:39 제작: 여성 영상인 네트워크 FFF 프프프 작품 제목: 자기만의 방 감독: 김이해 극중배역: 동성 부부인 30대 후반- 40대 초반 전문직 여성 2명 촬영기간: 5월 14일 1회차 출연료: 회차당 20만원~ 3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박지나/조연출 전화번호: 이메일: roomofonesown2023@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4-26

 

 

 

안녕하세요,
 
프프프 4기 협업프로젝트 <자기만의 방> 팀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여성 영상인 네트워크 프프프(@fff.prj)는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여성 영상인들을 매년 모집하여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큰 활동 중 하나인 '협업프로젝트(협업프)'를 통해 매년 눈에 띄는 영상 제작 성과를 보였습니다. 올해의 협업프 단편영화 프로젝트에서 좋은 인연이 될 배우 분을 모집합니다.
 
프프프 협업 프로젝트 이력
1기 : [Official MV] 드링킹소년소녀합창단 - 사적인 복수
2기: [Official MV] SLEEQ - 푸른 바다 위에서 칵테일 한 잔 줘
3기: [Official MV] Soppy - 우리는 달력을 샀다
 
영화 <자기만의 방> 소개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10분 이내
등장인물: 주연 3명 
              - 엄마 : 김아연(40살)
              - 엄마 : 윤현정(43살)
              - 딸 : 김윤지우(16살)


시놉시스: 동성결혼이 법제화된 미래 한국 사회를 전제로,  사춘기 딸 지우를 키우는 부부 아연과 현정.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내는 지우의 교육에 대해서 서로 몫을 따지며 관계에도 작은 균열이 생긴다.

현정의 재촉에 지우와 대화를 하러 들어간 방에서 아연은 딸의 자위를 목격하고 당황한다.

이후, 성적으로 능력있는 두 엄마가 각자만의 방식으로 자식에게 성교육을 한다. 

 

*영화의 소재에 맞게, 인권 감수성 혹은 인권 지식이 있는 배우분들이라면 더 즐겁게 작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모든 스텝이 여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모든 배우 노출장면은 없습니다. 
 
모집 역할
김아연 / 엄마 (40살) : 지우의 엄마. 현정의 동반자. 전문직. 
딸을 아끼지만 딸의 교육에 대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자신도 자신이 없다. 그러다 대화를 하려 들어간 지우의 방에서 딸의 자위를 목격하고, 얼렁뚱땅 성교육을 도맡게 됐다. 

추가 인물 설명 및 원하는 이미지: 차분하고 따듯한 이미지. 깔끔한 의상이 잘어울리는 분. 목소리와 딕션이 일정한 톤을 유지하는 분 (예시: 김민희 배우, 김지수 배우)

 

윤현정 / 엄마 (43살) : 지우의 엄마. 아연의 동반자. 상담치료사.
딸의 교육에 적극적이지만 막상 어디로 튈지 모르는 지우가 어렵다. 아연과 지우를 매우 사랑하고 사실은 사랑이 아주 많은 사람이다. 다만 현실에 조금은 지쳐있다. 

추가 인물 설명 및 원하는 이미지: 차분하게 보이지만 유쾌한 느낌이 묻어있는 분. 삶의 내공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분. 깔끔한 의상이 잘어울리는 분. (예시: 예지원 배우, 전혜진 배우)


 
촬영일: 5월 14일(일)  1회차 
페이: 20만원
 
지원방법: 상단 담당자 이메일로 지원.

 

필수포함내용:
-연기경력 및 영상링크 sns 등
-지정대본으로 연기한 영상

지정대본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document/d/1tMmXiSBRCtfg9uE4UL9pdA0ggjNrOVvGfwXzVE1_mMA/edit

 

이메일 제목 양식: [<자기만의 방> 00역할 지원] 홍길동


이미지에 맞는 분들에 한해 개별연락 후, 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최종 캐스팅을 진행합니다.
공고 잘 읽어보신 후, 역할과 잘 맞다고 생각되시면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좋은 인연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