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단편영화 <거북이(가제)>에서 남자 주인공 3명 역을 모집합니다.

시강은 2023.04.22 00:29:32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작품 제목: 거북이(가제) 감독: 박진형 극중배역: 29세 남성 진석, 재호, 승현 역 촬영기간: 5월 20~21일 2회차 출연료: 작품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강시은 전화번호: 010-8962-4286 이메일: turtle.biz.23@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4-28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영화제작실습 <거북이(가제)>에서 주연 남자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남자 배우분 세 분을 모집하고 있으며, 아래의 인물 소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거북이(가제)>

- 러닝타임 15분 내외

- 장르 : 드라마, 코미디

- 촬영 기간 : 5/20 – 21 (2회차 예상)

- 촬영 장소 : 경기도 안성시 근처 (자체적으로 숙소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 페이 :  회차당 10만원

 

시놉시스

9년 만에 모인 세 친구 진석, 재호, 승현. 또 다른 멤버인 ‘유원’ 덕분에 모인 셋은 거북이 한 마리와 함께 9년 전 ‘성공해서 다시 오자’던 그때 그 바다로 향한다. 어느덧 스물 아홉이 된 그들에게는 예전엔 찾아볼 수 없었던 묘한 어색함이 흐른다. ‘진석’은 번듯한 사회인으로 보이는 재호와 승현의 모습에 운전대를 잡은 손이 불편하기만 하다. 그때, 굽이굽이 산길 한복판에서 갑자기 차가 우뚝 멈춰버린다. 연기가 폴폴 나는 본네트. 렉카 비용을 어떻게 낼 것인지를 두고 셋의 유치한 말다툼이 시작된다. 이들은 무사히 바다에 도착할 수 있을까?

 

인물소개

진석 (주인공/29세/남)

- 긴머리, 수염, 단정하지 않은 스타일

영화감독을 꿈꾸지만, 생계를 위해 건설현장에서 노동을 한다. 4명의 친구 중 유원과 가장 가까운 사이였다. 오랜만에 다시 만난 재호와 승현의 모습을 보자, 자신이 그동안 꿈을 꿨던 것이 다 보잘것없이 보이고 삶을 우회한다. 그럼에도 마음 한구석에는 여전히 꿈에 대한 동경이 자리잡고 있다. 

 

재호 (29/남)

 - 깔끔한 외모, 작은 키

자신의 사업을 꿈꾸던 재호.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에게는 잘나가는 사업가인 척 허세를 부리지만, 현실은 중소기업에 겨우 취직한 말단 사원. 그런 사실을 들키고 싶지 않아 회사 바이어와의 미팅이 있다며 거짓말을 한다.

 

승현 (29/남)

- 온순한, 곰같은 이미지 짧은 머리의 둥근 얼굴형. 살집이 있음

유명 셰프를 꿈꾸는 승현 승현은 호주로 유학을 가 요리를 배워왔다 허세를 부린다.  현실은 호주로 워킹 홀리데이를 떠나 소똥을 치우고 온 게 다이다.  지금은 중화요리집에서 양파나 까고 있다.

 

 

*오디션은 5/5(금)에 서울에서 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정 꼭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한 안내 사항은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지원 이메일 : 마감되었습니다

*지원 양식 : 거북이_배역명_홍길동

프로필(pdf/ppt) 및 연기 영상(링크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