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영상동아리 키위크루에서 단편영화 <SPIN-OFF>의 조연배우들을 모집합니다.

규짱2 2022.12.14 14:04:07 제작: 키위크루 작품 제목: SPIN-OFF 감독: 김인우 극중배역: 30대중반 남성, 40-50대 남성 총 두 멍 촬영기간: 1월 14일 - 16일 중 1회차 또는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권남규 전화번호: 010-3061-9158 이메일: blankandblack923@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12-19
연합영상동아리 키위크루에서 단편영화 <SPIN-OFF>에 출연해주실 조연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제목:SPIN-OFF

장르: 드라마, 코미디 

촬영날짜: 1월 14~1월16일 (3회차) 

촬영장소: 서울 내


[시놉시스]

단기 기억상실증이 있는 주인공 강해진. 

어느 날 부장에게 난데없이 해고를 당하나 기억상실증 탓에 짚이는 데가 전혀 없다. 동료에게서 전에 자신과 비슷한 상황해 처했던 전임자 한유리의 정보를 알게되고 정황을 밝혀내기 위해 그녀를 찾아 나선다. 

그러나 기억상실증 탓에 눈만 뜨면 시간은 몇시간씩 지나있고 해진은 계속해서 이해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한다. 

과연 해진은 그녀를 만나 사건의 진실에 다다를 수 있을것인가? 또한 잃어버린 기억은 어디로 간것일까?



[연출의도]

앎이란 시야를 바꾸고 사고를 바꾼다. 

 트루먼쇼의 트루먼처럼 세상이 꾸며진 세트장이라고 알게된다면 우리는 이전까지 갖고있던 생각들에 대해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알기 전의 나와 알게된 후의 내가 다르듯 '나'는 앎을 통해 계속해서 갱신되어간다. 

 지금의 내가 갖고있는 생각, 내가 보고있는 세상 또한 얼마든지 바뀔 수 있다면 우리는 무언가에 대해 확신할 수 있는가 라는 의구심을 남기고자 한다.



[모집내용]

페이: 협의

김대성(남, 30대 중반) 해진의 회사 선배. 

한유리가 재직할때부터 근무했던 사람으로 해진이 유리를 알게되는 계기가 된다. 


 부장 (남, 40대 후반~50대 중반) 

 해진의 부서의 부장으로 과거 한유리를 횡령범으로 몰아 쫓아낸 적이 있으며 해진또한 부장에게 해고통보를 받는다. 다혈질적이며 일에 있어서 실수하는것에 굉장히 예민하다.



[ 지원 양식 ]
지원 메일 : blankandblack923@gmail.com
메일 제목: <스핀오프> 000역 지원_이름 

ex) <스핀오프> 강해진역 지원 _홍길동

프로필과 연기영상(포트폴리오) 함께 보내주세요!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