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예술학부 영화과 워크샵 <디너 데이트> 에서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히든아이즈 2022.10.31 17:10:47 제작: 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예술학부 영화과 작품 제목: 디너 데이트 감독: 김경현 극중배역: 20대 초반 대학생 남,녀 촬영기간: 11월 26~28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김경현 전화번호: 010-5701-3179 이메일: hiddeneyes051@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11-13

안녕하세요! 동서대학교 임권택 영화 영상 예술 대학

영화과 3학년 워크샵  <디너 데이트>(가제) 에서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부산 거주중인 배우님은 메일 제목 끝에 [부산]이라고 명시해 주시길 바랍니다.

 

<디너 데이트>(the Dinner Date) (가제) 
(가제가 <혐오스런 병현이의 데이트>에서 <the Dinner Date>로 변경되었습니다.)

- 감독 : 김경현

  ㄴ 감독 필모그래피

    - 단편 <과팅> (2018) - 각본,연출 - 헤럴드대학단편영화제(온라인)

    - 단편 <시나리오를 쓰고있다>(2020) - 각본,연출,조연 - 제4회 부산청년영화제(영덕스클럽)

    - 단편 <Hidden Eyes> (2021) - 각본,연출 

    - 단편 <부화가 치민다> (2022) - 각본, 연출  

 

- 러닝타임 : 20분 내외
- 장르 :  블랙코미디 (대화가 많습니다)

 

---- 작품 및 인물 설명 / 모집배역  ----

 

[시놉시스]

여기 아주 'ㅈ같은' 대학생 '병현'이 있다. '너도 여잔데 담배는 끊어야지?', '남자랑 단 둘이 술마시자고 부르는게 그게 다 무슨 의미겠어?', '너처럼 애 낳기 싫어하는 여자들 때문에 나라가 망해가잖아' 등등... 병현이 내뱉는 발언들은 하나같이 문제 투성이다. 뭐랄까 .... 혐오스럽달까?

그런데 그런 병현에게 다가온 미모의 편입생 '해린', 너무나 당연하게 자신의 과제를 대신해달라고 부탁한다. 병현은 아름다운 해린에게 잘 보이고자 온갖 거짓말을 늘여놓는다. 

"아... 난 담배 피는 여자가 그렇게 섹시하더라"

 

 

[기획의도]

제가 가장 잘 아는 캐릭터에 대해서 이야기를 써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나리오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부끄럽지만 솔직히 저는 남자들끼리 있을 때 은밀하게 내뱉는 저속하고 혐오스러운 말, 또 어찌보면 솔직한 생각들을 공유할 때 가장 유쾌하게 웃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런 말을 이성, 특히 좋아하는 이성 앞에서는  절대 내뱉지도 않을 것이고 오히려 평소와 반대로 말할 게 분명합니다. 그건 아마 스스로가 평소의 발언들에 문제를 인지하고 있단 얘기겠지요. 그런데 사람은 간사하게도 자신이 잘못하고 있단 인지 자체를 하지 못합니다. 저는 우리 주인공 병현이에게 '이 븅신 같은 놈아!'라는 일갈과 함께 깨달음을 얻게 하고 싶었습니다. 

 

 

[모집 배역 (주연)]
1. '혐오스런 남자'  김병현 (남, 24세) - - 3회차 예정

: 우리의 주인공 병현이는 참으로 혐오스러운 남자입니다. 병현이의 막역한 사이인 대학 동기 '도연'에게

내뱉는 발언들은 하나같이... 주옥 같은 헛소리입니다. 그런데 그런 병현에게도 봄이 오는 걸까요? 아름다운 편입생 '해린'이가 대뜸 다가와 친해질 것만 같습니다! 병현은 설레는 마음으로 해린과 함께 저녁 식사 데이트를 할 준비를 하게 됩니다만, 자꾸만 거짓말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것도 아주 가식적으로요.

 

2. '솔직당당 할말 하고 살자' 마도연 (여, 24세) - - 2회차 예정
: 병현의 대학 동기이자 꽤 친한 친구입니다. 아 그렇다고 병현이가 좋은 놈이라고 생각하는 건 아닙니다. 도연이 또한 병현이가 아주 븅신같은 놈인 걸 너무나 잘 알지만... 그냥 그럼에도 친구로 지내는 거죠. 아마 병현이의 마음 속 어딘가에는 순박하고 좋은 구석이 있다고 생각하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도연이는 할말은 하고 사는 성격입니다. 맞는 건 맞다 틀린 건 틀렸다고 당당하게 말을 하는 멋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병현이가 해린이 앞에서 뻘짓을 하는 걸 3자로서 보게 되는 것도 도연이입니다. 도연이는 친구 병현이가 븅신짓을 그만두도록 만들고 싶을 겁니다.

[도연 역에 지원하시는 분들 중에서 경상도 사투리가 가능하신 분은, 메일에 경상도 사투리가 가능하다고 명시해주시면 좋습니다]

 

3. '속물적인 여우'  박해린 (여, 24세) - 2회차 예정
: 아주 속물적인 여자입니다. 원하는 걸 요구하는 해린의 태도가 조금은 노골적인 것 같지만, 그런 해린의 당당함 앞에서 남자들은 사족을 못 씁니다. 분명 해린의 아름다운 미모가 가장 큰 이유이겠지만, 그와 더불어 어딘가 병현을 유혹하는 듯, 여지를 남기는 듯 한 플러팅(Flirting)의 고수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한편 해린은 공부가 너무 어렵습니다. 해린이가 멍청하다는 건 아닙니다. 오히려 똑똑한 편이죠. 단지, 왜 공부를 왜 해야하는지 모르겠다는 쪽에 가깝습니다. 그런 해린에게 병현이가 눈에 들어옵니다. 공부도 잘하고, 뭔가 해린이가 잘 꼬실 수 있을 것만 같은 그런 남자 바로 병현이입니다.

 

 

 

------ 모집 및 촬영 관련 안내 -------

 

[모집 마감일] 마감

- 11월 11일 ~13일

 

[촬영 일정 및 로케이션 ]
- 촬영기간 : 11월26일 ~ 28일
- 로케이션 : 부산

 

[페이]
회차당 10만원 

*정확한 페이는 추후 협의 진행 예정입니다!

 

[지원 방법]

이메일 : hiddeneyes051@naver.com

이메일 제목:   데이트_(배역이름*(중복가능))_(배우성함*)_(나이*)_연락처_(부산일 경우 [부산]*)

ex) 데이트_병현_김경현_24_[부산]

- 포함 내용 : 프로필(정면, 측면, 전신이 있으면 더 좋습니다) & 필모그래피  & 연기영상 & 연락처

부산에 거주중이 아니시더라도, 본가가 부산이거나 부산에서 숙박이 가능한 이점이 있으시면 메일 내용에 포함해주시길 바랍니다.

 

* 여러 배역에 지원하실 경우 지원 배역에 모든 배역을 써서 보내주세요!

* 부산에 연고지가 있으시면 제목 앞부분 혹은 본문에 따로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은 반드시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문자 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꼭 만나뵐 수 있기를 고대하겠습니다 :)

 

연출 김경현

01057013179

hiddeneyes05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