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PACE>에서 중학생 역할 배우를 모집합니다!

syj5983 2022.10.14 10:56:31 제작: 엄기은 작품 제목: PACE 감독: 엄기은 극중배역: 10대 중학생 촬영기간: 10월 말~11월 초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성연준 전화번호: 010-3166-5983 이메일: longum1189@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10-22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PACE>에서 중학생 역할 배우를 모집합니다!

 

<러닝타임>
10~15분 이내

 

<로그라인>
우리라고 불렀던 친구가 친밀한 적이 되어버렸다. 장거리 달리기 선수인 주인공은 앞만 보고 달릴 수 있도록 만든 눈 안대를 벗을 작은 용기를 내고 ‘나다움’을 발견한다. 

 

<기획의도>
마주하기 싫은 나의 모습은 어디서부터 생겨난 것일까? 이 시나리오를 쓰기 위해 기억을 되돌려 보니 사춘기 시절 사소한 것에 흔들리고 상처받았던 모습이 떠올랐다.

 

친구들을 잃고 혼자가 될까 봐 언제나 속마음을 숨기는 주인공 ‘민지’를 통해 학창 시절의 미묘한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하고자 한다.

 

학교라는 작은 세상과 친구 관계가 전부라고 생각했을 주인공. 그에게 ‘괜찮아, 크면 다 잊게 될 거야.’라는 상투적인 조언보다 초라하고 유치한 방법이라도 맞서 행동해 보라는 용기어린 조언을 주고 싶다.

 

나에게 다른 길은 없다며 질책하던 민지가 끝내 스스로 부여한 족쇄를 벗고 '나다움'을 찾아가는 이야기. 학창 시절 친구들에게 받은 상처를 아직 간직하고 있는 수많은 민지들에게 선물하고자 한다.

 

<시놉시스>
민지는 학교에서 장거리 육상 선수로 활동하고 있다. 새학기가 시작되고  어느 날, 민지는 친구들과 멀어진 듯한 기분이 든다. 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행동은 오해만 불러일으키고,,,

 

 설상가상 달리기 대회는 코앞인데 훈련 기록은 제자리걸음. 스스로에게 문제가 있다고 여긴 민지는 친구관계에서도 훈련에서도 자신을 극한으로 몰아붙인다.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모집 배역>
-민지 : 여, 중2(15살), 중학생, 장거리육상선수
-태영 : 여, 중2(15살), 중학생, 한창 새로운 친구에 눈길이 가는 사춘기이다.
-여진 : 여, 중2(15살), 중학생, 전학을 왔다

 

<캐릭터 설명>
-민지 : 다정하고 상냥하다.
장거리선수인 그녀는 꾸준한 연습과 자기관리를 통해 일상을 지켜나간다.
평소 큰 불안감이 없고 덤덤한 편이지만 최근 들어 달라진 친구들의 태도로 인해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태영 : 솔직하고 호불호가 뚜렷하다.
주류문화에 끼어들고 싶은 욕망이 가득하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남의 비밀을 곧잘 이야기한다. 그녀는 그런 행위를 통해 내적 친밀감을 쌓아간다고 생각한다. 민지와 초등학교 때는 제일 친한 하나밖에 없는 친구였지만 중2가 된 지금은 신경 써야 할 친구가 너무나 많고 민지는 뒷전이 됐다.

 

-여진 : 현실적인 그녀는 자존심 빼면 시체.라는 수식어가 어울린다.
사과를 하는 것은 쪽팔리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자신이 틀렸다는 걸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서 제일 어렵다. 상황에 맞는 가면을 쓰는 순발력이 출중하다.

 

<촬영 일자 및 촬영 시간> 
10월 말 or 11월 초/ 1회차 (상황에 따라 1회차 추가될 수 있습니다)

 

<촬영장소> 
서울 지역 내 (미정)

 

<지원방법>
이메일 (longum1189@gmail.com)로 프로필과 확인할 수 있는 연기 영상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 양식 : [PACE/지원 배역/ 이름/ 나이/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