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미림>의 조연 '재은' 역 배우를 구합니다.

금선 2022.08.17 14:32:17 제작: 미로픽쳐스 작품 제목: 미림 감독: 김대환, 순미경 극중배역: 10대 여중생_재은 촬영기간: 10월 1일~3일_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대환 전화번호: 010-2963-3662 이메일: backhoz@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8-21

단편영화 <미림>의 조연 '재은' 역을 구합니다. 

주인공 옆에 꼭 붙어다니는 인물로 대사가 있습니다. 

 

필수조건 

- 단발 머리

- 10대 여중생 연기를 소화할 수 있는 동안 외모  (10대 아역 지원 가능)

 

<미림>은 현재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제작지원(확정)을 받고 있고 

영진위 하반기 단편영화 제작지원 심사 중에 있습니다. 

 

[프로덕션 정보] 

로케이션: 광주광역시  

날짜(확정): 22년 10월 1일(토) ~ 3일(월)_총 3회차

 

[작품 정보] 

기획의도

누구나 한 번쯤 엇나가고 싶을 때가 있다. 일상에서 누르고 있던 욕망은 차곡차곡 적립되 어 만기적금처럼 한 번에 터뜨려야 제 맛인데, 실제로 그랬다가는 인생 마이너스를 경험하 게 될 것이다. 우리가 매일 열심히 공부하고 일하면 도대체 뭐가 좋을까? 아무리 생각해봐 도 이렇게 살다가는 ‘매일 열심히’ 병에 걸릴 것 같다. 그 병을 치유하기 위해서, 우리는 오늘도 어두컴컴한 곳을 찾아 술잔을 주고받을 수밖에 없다.

 

주제

일탈은 경쟁으로부터의 해방.

 

줄거리

우등생 윤정은 일주일 남은 50m 달리기 수행평가 때문에 걱정이다. 여느때처럼 일찍 등교 해 공부하던 어느날, 윤정은 같은 반 친구 혜원이 가정실습실에서 몰래 ‘미림’을 꺼내마신 다는 사실을 알아챈다. 한편, 혜원은 밴드부 오디션 직전 마시고 가려고 했던 미림을 윤정이 가져갔고, 심지어 윤정도 밴드부 오디션에 나온 것을 알게 된다.

 

 

[지원방법]

이메일로 신청 

이메일 제목: <미림>재은_성함 

이메일 내용: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 (+연기영상)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