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영화과 졸업 작품 <물밑의 속삭임(가제)>에서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PNS 2022.05.29 23:26:32 제작: 동서대학교 작품 제목: <물밑의 속삭임(가제)> 감독: 한** 극중배역: 20대 후반 남자 2명, 10대 후반 남자 1명(20대 지원 가능) 촬영기간: 7월 19일 ~7월 25일 (회차 미정)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연출부 전화번호: 이메일: suyeong999@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6-30

반갑습니다!         

2022년 동서대학교 영화과 졸업 작품 <물밑의 속삭임(가제)>에서 함께 할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1. 작품 개요

- 제작 : 동서대학교

- 제목 : <물밑의 속삭임>

- 장르 : 드라마

- 러닝 타임 : 20분

 

2. 로그라인

-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성혁은 과거 자신을 괴롭히던 정태를 만나 복수를 꿈꾸며 삶에 활기를 되찾는다. 정태를 미워하는 부정적인 마음이 삶의 강한 원동력이 되지만 결국 그 부정적인 마음이 성혁 자신을 갉아먹고 만다.

 

3. 배역

- 성혁 (20대 후반)

고등학교 수영부 출신. 수영을 좋아하고 재능이 있지만 고등학교 시절 정태의 괴롭힘으로 인해 귀에 문제가 생기고 물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겨 수영을 그만두었다. 수영을 그만두고 전문대에 진학하여 졸업 후 작은 무역회사에서 일하고 있다. 좋아하던 수영을 그만두고 난 후 삶에 의욕을 잃어 무기력하게 살아가고 있다. 동생과 둘이 부모님이 물려주신 작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다.

 

* 성혁은 수중 촬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물에 대한 공포가 전혀 없으며 수중 촬영에 무리가 없으신 배우님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 정태 (20대 후반)

성혁과 같은 고등학교 수영부 출신. 학교 일진이었다. 수영을 좋아하지만 재능이 없다. 자신과 달리 수영을 잘하는 성혁에게 열등감을 많이 느끼고 질투심에 성혁을 괴롭힌다. 훈련을 하기 싫어하며 놀러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수영도 못하고 공부도 못해서 졸업 후 백수로 살다가 배달 알바를 하면서 모은 돈으로 배달 사무실을 차린다. 고등학교 다닐 때와 달리 철이 들어 성실히 일을 하며 살아간다.

 

- 동진 (고3)

성혁의 동생. 친구가 없어 항상 혼자 다닌다. 학교 일진들에게 괴롭힘을 받는다. 일진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중 정태에게 도움을 받고 정태와 가까워진다.

 

4. 촬영 기간 및 로케이션

- 촬영 기간 : 7월 19일 ~ 7월 25일 예정 (회차 미정)

- 로케이션 : 부산 일대

 

5. 지원 방법

- 아래의 형식에 맞춰 메일로 지원, 꼼꼼히 확인 후 지원 부탁드립니다!

 

- 메일 주소 : suyeong999@naver.com

메일 제목 양식 : 배역이름_실제이름_나이(출생년도)_현재거주지역

예) 성혁_홍길동_28(1995)_서울

 

- 첨부 파일

1) 프로필 (PDF 혹은 PPT, 최근 사진 포함)

2) 자유 연기 영상, 출연 영상 (출연 영상이 없다면 생략하셔도 괜찮습니다.)

3) 자기소개 영상 (필수는 아니며 선택 사항입니다.)

 

촬영은 모두 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거주 지역은 타지역이지만 부산 숙박 및 이동이 직접 해결 가능하신 배우님께서는 메일 제목에 별도 표기 부탁드립니다.

예) 성혁_홍길동_28(1995)_서울(부산숙박가능)

 

모든 지원자 분들께 회신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꼼꼼히 검토 후 배우님께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개별 연락 이후 영상 오디션 및 온라인 미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세부 일정 조정 및 페이 협의 등은 추후 진행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배우님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