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작품 <사람의마음>에서 '지현'역을 맡아주실 20대 초중반 여성분을 찾습니다.

해짜니 2022.04.21 19:07:11 제작: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작품 제목: 사람의마음 감독: 장해찬 극중배역: 소극적인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먼저 잘 다가가는 20대 초중반 여성 역할입니다. 촬영기간: 4월 25일- 29일 사이 2-3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감독 장해찬 전화번호: 010-6228-3685 이메일: gocksenf@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4-24

제목: 사람의 마음

 

기획의도: 극도로 소심하고 번뇌가 많은 사람일지라도 누구나 든든한 자기 편이 있다.

주제: 사람의 마음은 알 수가 없는 법, 제 맘대로 상처받고 우울해지지 말자.

 

등장인물

 

재훈: 26살, 남성, 모태솔로다. 멀쩡하게 생긴 외모와 달리 자신감이 없고 소심하며 생각이 너무   많아서 타인이 보기엔 답답하게 느껴지는 성격이다. 자신감이 없어서 혼자서 타인의   마음을 지레짐작하고 마음을 닫아버리곤 한다.

 

승윤: 26살, 남성, 재훈의 오랜 친구, 이번 재훈의 소개팅의 주선자, 재훈과 달리 자신감이 넘치고            부끄럼 없이 먼저 다가가 소통을 잘하는 성격이다. 친구인 재훈이 너무 자신감이 없고        소심한 것에 답답함을 느낀다.

 

지현: 23살, 여성, 재훈과는 반대로 적극적이고 순간순간의 감정에 솔직한 편. 가끔 직설적으로    튀어나오는 자신의 말에 약간 후회하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차분하고 수줍게 응대하는    재훈의 모습에 매력을 느낀다.

 

전체 시나리오 완성본은 첨부하겠습니다.

 

전화와 메일 모두 문의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