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에서 단편영화 <시그널> 배우를 모집합니다

한울의움직이는성 2022.04.11 13:07:28 제작: 한남대학교 작품 제목: 시그널 감독: 임혁 극중배역: 8~10세 아이, 30대 중후반 남성, 40대 이상 중년 남성 촬영기간: 5월 7~8일 중 1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총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이윤석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22-04-23

안녕하세요! 한남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시그널> 연출팀입니다. 

 

저희 학교 과제용으로 제작될 영상이니 초보 연기자 분들도 가능합니다! 대전에서 촬영을 진행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줄거리 

 

소원이(아이)는 놀이터 그네에 홀로 앉아 발을 구르며 쓸쓸히 종이비행기를 날린다. 종이비행기는 얼마 날아가지 못하고 결국 바닥으로 떨어진다. 소원이는 떨어진 종이비행기를 주우러 간다. 소원이는 종이비행기를 주우러 갔지만. 종이비행기는 누군가의 발에 밟혀 있다. 쭈그려 종이비행기를 주우려 한 소원이는 고개를 올리고, 소원이의 앞에 서 있는 아빠와 마주친다. 아빠는 쭈그려 앉아있는 소원이를 일으켜 세우고, 소원이는 아빠의 손에 이끌려 집에 들어가게 된다. 아빠와 소원이는 집에 들어가는 입구에서 경비 아저씨를 마주치게 되고, 경비 아저씨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다정해 보이는 소원이와 아빠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아빠는 소원이와 잡고 있던 손을 풀고 소원이의 머리를 숙여 경비 아저씨께 인사를 시킨다. 경비 아저씨와 인사를 나누고, 소원이는 아빠와 함께 집에 들어가는 중 경비 아저씨에게 가정폭력 시그널을 보낸다. 불안한 표정으로 아빠에게 들키지 않으려 애쓴다. 경비 아저씨는 이 시그널을 알아보고 경찰에 신고한다.

 

2. 등장인물  -> 대사 보다 표정 연기가 중요합니다.  표정 연기에 자신 있으신 분들 지원해주세요!

 

 

 

3. 모집기간 

 

 4월 11일 ~ 모집 완료시 종료

 

4. 신청방법

 

아래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여 kkop2010@naver.com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청서 (필수)

개인 포트폴리오(선택)

자신이 출연한 영상(선택)

 

5. 촬영 날짜 및 장소

 

 5월 7일~8일 중 하루 안에 촬영할 예정입니다. 날짜는 날씨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전에서 촬영할 계획입니다. 촬영 시간은 오후 1시~ 6시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러닝타임은 1분 내외입니다!) 

 

6. 출연료

 

 학생이라 넉넉치 못하게 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저희끼리도 경험이니 이해해주세요:)

 


부담갖지 말고 지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