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단편영화 <흔들의자 트라우마(가제)>에서 주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피어나길 2022.03.09 21:43:39 제작: 피어나길 작품 제목: 흔들의자 트라우마 감독: 윤존득 극중배역: 탈북민 출신 25세 여성 촬영기간: 3월 25일, 26일 2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정연 (조감독) 전화번호: 010-3424-2442 이메일: longforblooming@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03-13

**감사합니다.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으로 모집 마감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영상제작팀 <피어나길>에서 기획 중인 단편 영화 <흔들의자 트라우마(가제)>에 출연해주실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흔들의자 트라우마>는 청년문간과 통일부에서 주최한 청년평화영화제 참여작입니다. 영화 촬영 이후 통일부 주관 상영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당일 통일부 채널에서 촬영을 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상영회는 필수 참여는 아니며, 원하시는 경우에 함께 해주시면 됩니다. :)
아래의 작품 정보 읽어보시고, 마음이 끌리신다면 지원해주세요!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주제>
누구라도 피할 수 없는 트라우마. 그것을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은 진정으로 마주 보는 것.

 

<작품소개>
탈북자 출신 여성 이도래. 오랫동안 괴롭혀온 그녀의 악몽 속 흔들의자로 인해 심리 치료를 받게 된다. 그런데 웬걸? 흔들의자를 직접 만들어보라는 선생님의 처방. 이 말을 믿어도 되는 걸까? 도래는 의심 반 기대 반으로 난생처음 흔들의자를 완성해본다. 그리고 마주친 진실.
 
<러닝타임>
5분 내외

 

<인물 소개>
도래 (주인공) : 탈북민 출신 25살 여자. 취미로 했던 가구 제작이 대박이 나 본업이 됨. 흔들의자가 나오는 악몽을 자주 꾼다. 이를 극복하고자 심리치료를 받고 있다.

 

<배역 설명 및 배우 우대사항>
도래 (주인공) : 극 중 20대 여성. 무심해보이는 표정이 디폴트지만 감정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인물. 
트라우마로 인한 심리적 불안감을 보여주는 표정과 행동연기 매우 중요. 
자전거 탈 줄 알아야함. 가구 만들어 보신 분 어필 부탁드립니다.
오래 전 탈북한 인물로 약하게 북한 말투 연기 가능하신 분. 

 

<촬영 계획>
*출연료 : 회차 당 10만원 (식대 및 교통비 포함)
*촬영 장소 : 서울 예정 
*촬영 일정 : 3월 25일(금), 3월 26일(토) 2회차 

(3월 25일 오전, 3월 26일 아침~밤 예상 중입니다.)
*상영회 :  4월 22일(금)

 

<모집 일정>
*모집 마감 - 3월 13일(일) 낮 12:00

*결과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불가피하게 늦은 시간에 연락드리게 될 것 같습니다. 미리 죄송합니다. ㅠㅠ
*오프라인 미팅 - 3월 15일(화) 저녁 (협의 가능 / 서울 내 연습실 대여 예정)

 

<지원 방법>

이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longforblooming@gmail.com)

메일 제목은
   [흔들의자 트라우마 / (배역) / (성함) / (나이) ]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내용은
   프로필
   간단한 소개
   자유 연기 영상
   연락처 (전화번호 혹은 카톡 아이디)
를 포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 3월 13일(일) 낮 12:00까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