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영진위 후원 2021년 지역영화 네트워크 허브 지원사업, 대구영화학교 3기 졸업작품 <그녀의 밤은 아름답다> 배우모집

이윤호 2021.09.02 00:32:32 제작: 대구영화학교 작품 제목: 그녀의 밤은 아름답다 감독: 이주원 극중배역: 20대 중반 여성 2명, 20대 초반 남성 1명 촬영기간: 2021년 10월 11 - 15일 사이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총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프로듀서 이윤호 전화번호: 010-4765-8060 이메일: yn6041@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9-06

 

안녕하세요. 대구영화학교 3기 프로듀서 이윤호입니다.
영진위 후원 2021년 지역영화 네트워크 지원사업 대구영화학교 3기 졸업작품 배우 모집합니다.
9월 동안 프리프로덕션 진행하며, 10월 11 - 15일 크랭크인  예정입니다.

 

[배우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접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답신을 보내드렸습니다. 혹 지원하였음에도 답신을 받지 못하신 경우 누락되었을 수 있으므로 상단에 기입된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품 소개>


 ● 제목 : 그녀의 밤은 아름답다


 ● 장르 : 스릴러, 드라마


 ● 러닝타임 : 20분


 ● 시놉시스: 경찰 준비생 이은영은 편의점 야간 알바 중, 자살기도자 김나연과 마주하고 그녀의 자살을 만류한다.


 ● 캐스팅 배역

 

* 주연
- 이은영(극 중 24세 / 경찰 준비생 / 편의점 야간 아르바이트 중 / 여성): 매사에 의욕이 넘치며 밝은 인물이지만 졸업과 취업 준비에 조금은 지친 상태이다. 가족을 부양해야한다는 책임감이 크다. 성실하고 적극적인 성격이며, 정의롭게 살아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 김나연(극 중 25세 / 미혼모 / 여성): 일상의 작은 일에는 무덤덤하게 반응하나, 삶의 가치에 대해선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는 염세적 인물. 유년기에는 활발한 성격이었으나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생기를 잃은 상태. 이 전환점 이후로 죽음에 대해 익숙한 감정을 느낀다. 동시에 삶에 대한 회의감과 죄책감을 지니고 있다. 독립적인 성격으로 타인의 도움을 기피한다. 현재 임신 초기 상태이며 겉으로는 드러나지 않는다. 

 

* 단역
- 이준렬(극 중 22세 / 대학생 / 편의점 야간 아르바이트 중 / 남성): 주인공 은영의 다음 순번 교대근무자. 군대에 가기 전 휴학을 신청하고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순진하고 솔직한 성격에 다소 어리숙하다. 

 

 

 ● 지원방법
이메일(yn6041@naver.com)로 제목을 [지원배역/이름/나이/거주지]로 작성하고 프로필을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검토 후 모집 마감일 이전까지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유롭게 촬영한 연기 영상이나, 이전에 맡았던 배역의 연기 영상 등을 첨부하여 주시면 꼼꼼히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김나연 역의 경우, 흡연 장면이 예정되어 있으므로 흡연 연기 가능 여부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사소한 내용이라도 괜찮으니 언제든 메일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 내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