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학교 졸업작품 <숙제는 있어요>에 등장할 단역을 모집합니다.

kandus 2021.08.06 03:07:37 제작: 전창훈 작품 제목: 숙제는 있어요 감독: 전창훈 극중배역: 안마받는 할머니 촬영기간: 8월14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전창훈 전화번호: 010-9269-2133 이메일: wjsckdgns100@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8-12

안녕하세요 2021년 한성대학교 졸업작품 <숙제는 있어요>에 출연하실 단역 배우 1분을 모집합니다.

작품소개: 

취업 준비생 승봉은 계속되는 취업 실패로 자신감이 부족하고 우울한 기분에 휩싸여 있다. 공원에서 신세한탄을 하는 승봉에게 나타난 초등학생 민지는 승봉에게 상담 선생님이 되어주겠다 하는데... 나이도 많고 의심도 많은 제자 승봉과 공부 빼고 다 잘하는 선생 민지가 만들어가는 이상하고도 마음 따뜻한 이야기

 

시놉시스: 

“귀하의 뛰어난 능력에도 자리가 한정되어 있어...” 오늘도 떨어졌다. 과연 이 끝나지 않는 미로에 출구란 게 있을까? TV 속 주인공들은 회사를 경영하며 멋진 연애를 한다. 어릴 때 본 TV속 주인공의 모습이었다. 학창시절 승봉은 언제나 주인공이었다. 그는 언제나 빛났으며, 이 반짝임이 영원할 줄 알았다. 승봉은 취업에 성공한 친구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을 건네지도 못하는 어른이 되었다. 이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 하던 그 때 “나 또래상담부라 고민 상담 잘하는데.” 눈 앞에 나타난 수상한 초등학생 민지 그렇게 시작된 민지와의 상담 수업 그런데 ‘달리기’, ‘어르신 안마’, ‘동네 쓰레기 줍기’?? 민지의 수업이 뭔가 이상하다...? 때론 자상한 도덕 선생님처럼.... 은 무슨 이 선생님 믿어도 되는걸까?

 

배역:

안마받는 할머니

주인공의 안마를 편안하게 받는 역할입니다.

짧은 분량 촬영으로 편하게 안마받다 끝나면 바로 퇴근하시면 됩니다.

출연료: 5만원

 

촬영일자:

8월 14일

서울 성북구 성북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주로 대화씬이 전부이며 13:00시를 시작으로 낮 촬영입니다.

 

선착순 마감예정이며 이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