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학교 연극영화영상학부 단편영화 <패밀리어 서비스>의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오다 2021.06.21 21:31:45 제작: 목원대학교 연극영화영상학부 작품 제목: 패밀리어 서비스 감독: 한민영 극중배역: 아들,동재(20중후반/남) 아버지(50후반~60초반/남) 촬영기간: 9월 2일 ~ 9월5일 (4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박진우 전화번호: 010-4043-9538 이메일: familiarservice0907@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7-05

 

안녕하세요.

목원대학교 연극영화영상학부 단편영화 <패밀리어 서비스>의 배우를 찾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모집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작품정보

제목:패밀리어 서비스

장르:드라마

 

-시놉시스

부자관계를 끊기 위해 소송을 진행하는 아들. 아들과의 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아버지.

아버지는 변호사로부터 법적인 절차 없이 부자관계를 끊을 수 있는 패밀리어 서비스'를 권유받는다. 아버지는 아들과 닮은 인공지능 로봇 동재와 동거를 시작하게 되는데...

 

-인물정보

아버지 : 알코올중독자이다. 주변인들에게 살갑지 못하며 술을 마시면 폭력적으로 변하기도 한다. 결국 외톨이다. 과거 가정폭력의 전과가 있으며 그로 인해 하나 남은 아들과의 관계도 멀어진 상태이다.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돌아선 아들의 마음을 향해 부단히 노력하는 그의 모습은 왠지 초라해 보인다. 변호사의 제안에 로봇 동재와 불편한 동거를 시작한다. 그런데 왠지 불편하지만은 않다.

 

동재 : ‘패밀리어 서비스사의 로봇이다. 외형은 실제 아들과 같다. 하지만 내면은 아버지를 위해 프로그래밍 되었기에 살가운 아들 그 자체이다.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를 끊기 위한 도구로써 탄생 했지만 아버지 인생의 빈 부분을 채워 주려 노력한다. 아버지의 아들로서 인정받기를 원한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아버지의 행복을 최우선 순위로 생각한다.

 

아들 : 과거 아버지에게 가정폭력을 당하고 아버지를 향한 마음의 문을 굳게 닫았다. 아버지와 관계를 끊기 위한 소송을 진행 중이다. 가정을 무너뜨린 아버지를 원망한다.

 

-모집 배우

2

(아들, 동재) : 20대 중후반 남자배우 1아들과 동재 12역입니다.

(아버지) : 50후반~60대초반 남자배우 1

 

 -촬영일정

92일(목) ~ 95일(일)  4회차

 

-페이

회차당 80,000

숙식, 교통비 별도 지급

 

-모집기간

06/22 ~ 07/05

 

-지원방법

e-mail : familiarservice0907@gmail.com

메일 제목은 성함_배역이름으로 기재해주세요.

본인 프로필, 연기 영상 을 첨부해주세요.

오디션 일정은 프로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저희 작품에 지원해주시는 모든 배우님들께 한분 한분 연락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이 작품을 계기로 좋은 연을 이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많은 지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