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영화연출 워크숍 단편영화 <시간 여행자의 고백> 에서 고등학생이나 대학생쯤 되어보이는 여성배우1분, 남성배우1분을 모집합니다

biggerthanhero 2021.06.21 00:54:45 제작: 한겨레 영화연출 워크숍 작품 제목: 시간 여행자의 고백 감독: 정유영 극중배역: 고등학생이나 대학생 쯤 되어 보이는 남성1명 여성1명 촬영기간: 7월 5~6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감독 정유영 전화번호: 이메일: biggerthanhero@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6-27

<촬영 일정>

7월 5~6일 월,화 오전 10시~오후7시까지 촬영 예정

 

<촬영 장소>

1. 한겨레교육문화센터(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 18)

2. 서강대역 근처 공원

 

<페이>

회차당 5~10만원 추후 협의

 

<장르>

로맨틱 코미디

 

<로그라인>

학원에서 마음에 드는 여자 영희를 보고 남자 진수는 소심하게 쪽지로 사귀자고 말하지만 영희는 그 부탁을 거절한다. 우울한 마음에 벤치에 앉았다가 우연히 어떤 리모콘을 줍는다. 그 리모콘은 시간을 뒤로 되돌릴 수 있는 기능을 가졌고 진수는 그것을 이용해 고백하기 전으로 돌아가 계속해서 다양한 고백 시도를 하지만 계속 차이면서 좌절하고 사랑에 대해서 점점 깨닫게 된다.

 

<배역 설명>

진수: 여자한테 한번도 고백해 본적 없는 소심한 남자

영희: 어떤 남자가 계속 고백해도 계속해서 거절하는 철벽녀

 

연기하는 영상을 biggerthanhero@naver.com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검토하고 추후에 합격자 통보를 하겠습니다.  참고로 아래에 있는 대사로 연기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 대사>

 

남자: (당황해하며) 야 너 왜그래?

여자: (신경질을 내면서) 야 너 나랑 친해? 왜 자꾸 아는 척하고 고백하는 거야?

 

남자: (술에 취한 상태로) 야 너 내가 그렇게 싫냐? 내가 너한테 여러번 고백했단 말야! 이제 그만 사귀자 좀!

 

(남성 배우분은 남자 파트를 여성 배우분께선 여자 파트를 해서 보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기타 사항>

-단편영화의 상영시간은 15분을 넘어가지 않을 예정입니다.

 

-배우 모집 기간은 6월 27일 6시까지 입니다. 6월 27일 6시 이후에 메일로 합격인지 불합격인지에 대해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본 리딩은 6월 30일에 할 예정입니다.

 

-연락처는 합격자 통보를 한뒤 합격하신 분들과 서로 교환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