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영화전공 졸업작품 <우주의 저 끝에서>의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남 2 여 1)

로링 2021.06.11 13:14:25 제작: 단국대학교 작품 제목: 우주의 저 끝에서 감독: 김유선 극중배역: 20대 후반 남자 2 / 50대 후반 - 60대 여성 1 촬영기간: 7월 25-31일 사이 3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김로사 전화번호: 010-8729-8243 이메일: yuseongim64@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6-16

안녕하세요!

단국대학교 영화전공 졸업작품 <우주의 저 끝에서> (단편) 의 주연을 맡아주실 배우를 구합니다.

영화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줄거리]

자신만의 독특한 괴짜 우주론을 바탕으로 PC게임을 제작 중이던 동수는 절친한 사이이자 룸메이트였던 세준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표절하자 복수를 다짐하게 된다. 동수는 꿍꿍이를 가지고 세준의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게스트 하우스를 찾아가지만 세준 어머니의 따듯함에 복수를 자꾸 미루게 되는데...

 

[캐릭터]

1. 동수: 20대 후반. 프리랜서.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이지만 자신만의 고집스런 뭔가가 있다. 한 마디로, 강단 있다. 이성적이며 주변에 잘 휘둘리지 않고 한 가지에만 집중하는 성격이지만 가슴 한 켠에는 이상을 품고 있다. 세준의 배신으로 얻은 마음의 상처를 억누르며 살아가지만 그간 쌓아올린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고자 하는 내적인 욕구가 있다.

 

2. 세준: 20대 후반 ~ 30대 초반. 게임계 대기업 회사 직원. 겉보기에는 여유롭고 완벽해보이나 동수에게 동경과 열등감을 동시에 갖고 있음. 주변 사람들에게 솔직함 보다 꾸민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고자 한다.

 

3. 세준 어머니: 50대 후반 ~ 60대 초반.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하며 과수원 운영. 세준을 낳고 얼마 되지 않아 남편과 이혼을 하고, 세준에게 짐이 되지 않기 위해 워커홀릭의 삶을 산지 꽤 됐다. 무뚝뚝한 아들 세준과 달리 자신에게 먼저 다가와주는 동수에게 마음이 동한다.

 

 

- 저희가 모집하는 배우는 동수/세준/세준 어머니 역입니다.

- 촬영은 7월 마지막 주에 3회차 진행될 예정이고, 촬영지는 용인을 주축으로 하여 경기도 일대가 되겠습니다.

- 동수는 4-5회차 촬영 예정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 yuseongim64@gmail.com로 아래의 양식을 토대로 메일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 양식>

메일 제목: [희망배역/성함/나이/거주지] 

포함될 내용: 1. 프로필. 2. 연기 영상 1개 이상.

 

- 지원해주시면 꼼꼼히 확인해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회신을 받으신 분들께서는 추후 오디션에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