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과제 'MBTI' 배우 모집합니다! (20대 남)

yunah 2021.05.14 05:32:53 제작: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작품 제목: MBTI - My Best Timing In Love 감독: 서가진 극중배역: 세형 (20대 대학생, ENTJ, 센스부족 뚝딱이) 촬영기간: 5월 18일 1회차 3시간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정유나 전화번호: 010-7227-8030 이메일: yunah013@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5-16

 

안녕하세요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기말과제에 출연해주실 배우분을 찾고 있습니다!

무겁지 않은 내용에 웹드라마 성격이 더 강한 멜로 단편영화이기 때문에 부담갖지 않고 많은 관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출연료는 촬영시간에 맞춰 최저시급으로 드릴 예정입니다. 학생 과제 촬영이어서 더 많이 드리지 못 하는 점 정말 죄송하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 배우 프로필과 함께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정보]

제목: MBTI - My Best Timing In Love

장르: 멜로 (단편영화)

촬영 날짜: 2021년 5월 18일 화요일 1회차

촬영 장소: 종로구 혜화역 인근

 

[줄거리]

"지연은 카페에서 친구를 기다리다 옆자리 커플의 MBTI 토크를 듣게 되었다. 알콩달콩 사랑스러운 커플의 MBTI 궁합은 최고, 지연은 더욱더 MBTI를 맹신하게 된다. 도착한 친구는 지연에게 남자 영빈을 소개시켜 주기로 한다. 영빈의 신상을 알아낸 지연은 둘의 MBTI 궁합을 검사해보지만, 결과는 최악! 친구에게 이런 저런 핑계를 대며 영빈과의 소개팅을 취소한다. 친구는 또 다른 사람도 있다며 세형을 소개시켜 준다. 세형과 지연의 MBTI 궁합은 최고! 지연은 세형을 만나보지만 센스가 부족하고 어딘가 맞지 않는 느낌이 든다. 집에 가는 길, 얼마전에 본 커플이 헤어진 것을 보게 되고 MBTI 궁합에 상관 없이 다시 영빈을 소개 받는다. 소개팅 날 만난 영빈은 센스쟁이에 취향도 잘 맞는다. 지연은 더 이상 궁합 조건에 집착하지 않고 영빈과 이루어진다."

 

{등장인물}

지연: INFP

MBTI를 맹신하는 유사과학 덕후다. MBTI 궁합이 잘 맞는 커플을 보고 자신도 궁합이 최고인 남자를 만나기를 바란다. 친구 혜민에게서 두 남자를 소개받고,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 자체가 MBTI 궁합보다 더 중요한 것을 깨닫는다.

 

혜민: ENFP

지연의 친구, 카페에서 만나 이야기를 하다 외로워하는 지연에게 두 남자를 소개시켜준다. 활발한 인싸여서 주변에 아는 사람이 많다.

 

영빈: ISFJ

센스가 넘치고 배려심이 깊다. 혜민의 소개로 지연을 만나게 된다.

 

세형: ENTJ

활발하지만 이상하게도 여자 앞에선 뚝딱거리고 눈치가 없어진다. 지연과 소개팅을 하지만 지연은 썩 맘에 들지 않아 하는 눈치..

 

[지원방법]

- yunah013@naver.com으로 배우 프로필을 보내주세요! (pdf, ppt)

- 최근 모습의 사진이 포함되어있어야 합니다

- 제목은 ' [MBTI] 배역, 성함, 출생연도'로 부탁드립니다 ex) [MBTI} 지연, 정유나, 2000

- 메일 내용에 배역, 성함, 연락처를 작성해주세요

- 프로필과 연기 영상이 있다면 자유롭게 보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