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가제) 배우를 모집합니다.

바비인형s 2010.05.13 03:00:49 제작: 청운대학교 방송영상학과 졸업작품, 공모전 출품 작품 제목: 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가제) 감독: 신직현 극중배역: 주인공(영민), 친구(광호), 거래처 여직원(민정) 촬영기간: 7월 12일 ~ 7월 16일, 2회차, 4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정윤미 전화번호: 010-6305-3529 이메일: lovelygirl_45@nate.com 모집 마감일: 2010-06-11

기획의도

지금 현재 우리 사회의 가장 큰 문제는 물질만능주의 사회라는 것 이다. 이는 결국 돈이라는 물질 앞에 사람들의 사악함과 나약함이 생겨난다는 것과 같다. 본 영화는 이 철저한 물질만능주의 사회에서 돈이라는 벽 앞에 한없이 나약해지는 한 남자의 모습에 대해 그리고자 한다.

 

 

시놉시스

어느 평범한 인쇄소 직원인 주인공은 늘 지저분한 차림으로 고된 일을 하지만 항상 긍정적인 생각과 표정으로 살아가는 남자이다. 그러던 어느날 퇴근길에 우연히 큰 검은 봉지 속 돈다발을 발견하게 되고 그것을 몰래 집으로 가져온다. 그날부터 주인공은 쉼없이 불안해하며 살아간다. 그 검은 봉다리속에 있는 돈의 주인은 누구이며 과연 그 속에 숨겨진 진실은 무엇인가.

 

 

영민<주인공>(20대 후반~30대 초반): 매일 고된 일에 비해 매우 적은 임금으로 근근히 살고 있는 저임금 노동자.

                                                    숨을 쉴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감사하고 늘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다.

광호(20대 후반~30대 초반):늘 자신의 처지에 비관하며 돈만 있다면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는 영민과는 반대되는

                                                  성격의 소유자.

민정(20대 후반):돈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무한한 친절함을 보여주지만 그렇치 못한 사람에게는 항상 무시하고 깔보는 경향이

                              있다.

 

------------------------------------------------------------------------------------------------------------------

 

본 작품은 졸업작품과 더불어 공모전 제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위 3배역은 가장 비중있는 인물들입니다.

 

촬영은 7월 초 에서 7월 중순 사이로 계획중이며, 촬영은 4회차 정도로 예상중입니다.

출연료는 추후 협의 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역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lovelygirl_45@nate.com 로 역할 및 프로필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촬영시 숙박 및 교통비, 식대등 촬영을 위해서 이루어지는 모든 비용은 저희가 제공합니다.

 

오랫동안 준비한 작품으로 연락주시면 전체적인 기획안 및 구성안설명을 따로 드리겠습니다.

영화,연기에 관심있는 여러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