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혜라의 동화>(가제) 배우 를 모집합니다~

혜라의동화 2010.05.12 15:10:10 제작: 청운대학교 방송영상학과 졸업작품 작품 제목: <혜라의 동화> (가제) 감독: 임종태 극중배역: 촬영기간: 2010년 7월 4일 ~ 10일 사이 5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오동용 전화번호: 010-2514-7674 이메일: bblsky@hanmail.net 모집 마감일: 2010-05-28

안녕하세요 ~ 혜라의 동화 제작부  오동용 입니다.

 

혜라와 동화의 배우를 모집합니다.                          

 

 

기획의도

현대인들은 수많은 스트레스 속에서 몸과 마음의 병을 앓고 있다

하지만 사회적 제약과 억압속에 자신의 감정 표현을 극도로 자제함으로써 몸과 마음의 병을 키워가고 있다.

본 드라마는 자신의 인생을 비관해 항상 우는 여자와,

마음의 상처로 인해 항상 웃는 남자의 만남을 통해

감정이 단절된 인간의 몸과 마음의 병을 치유하는 모습을 그리고자 한다.

 

 

 

 강혜라 (24살)   (여)

부유하지는 않지만 화목한 가정에서 자랐다. 24년 동안 변변한 연예경험 없이 무난히 전문대를 졸업하고. 취업을 하게 된다.

직장 상사와 위험한 사랑을 키워 나가던 중, 혜라는 임신을 하게 되고, 직장상사에게 알렸지만 자신은 지금의 가정을 버릴 수 없고 너 또한 심심풀이로 만난 거라며 당장 아이를 지우라고 한다. 직장 내에서 또한 혜라와 직장상사와의 부적절한 관계가 소문이 나면서 수군수군 거리는 동료들이 생기기 시작하고, 이를 못 이긴 혜라는 5개월의 만 삯의 몸으로 아이를 지키기 위해 어릴 때 살았던 시골 할머니 집으로 향한다.

 

진 동화 (17살) (남)

몸은 17살 이지만 지능은 7살에서 멈추어 버린 저능아.

어린 시절 어머니의 품에서 울고 웃으며 지능만 낮을 뿐 보통 아이들과 다를 것 없이 자랐다. 하지만 아버지의 잦은 가정폭력과 외도에 못이긴 어머니가 가출을 하게 되고, 어머니가 가출하던 날 꾼 꿈으로 인해 울지 못하고 항상 웃기만 하는 아이가 되어버린다.

 

혜라의 할머니.

시골에서 사는 혜라의 외 할머니, 인자하고 덕이 많은 알머니 이미지

 

진태수 ( 30 대 중후반  남 )

동화의 아버지.

가정 폭력, 외도, 폭력적 이미지 

 

 

---------------------------------------------------------------------------------------------------------------

학 생 작 품의 단편영화 입니다.  졸업 작품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영화제 출품 목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졸업 작품 상영회는 2010 년11월 27일 (토요일) 상암 DMC 에서 상영합니다.

 

출연료는 다른 학생 작품과 비교 지급 예정이며 추가로 연기를 잘하시거나 저희가 꼭~

원하면 조금더 드릴수 있습니다.

젊은 친구들의 꿈 우리 서로 이룹시다!

관심있는 배우님들 연락 부탁 드립니다.

- 다각도로 케스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최종결정은 5월 까지 예정이니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 주세요.

 

bblsky@hanmail.net     제목은 혜라의 동화 배우  ( * * 역 지원) 으로 남겨주시고 간단한 소개와 사진 첨부 부탁 드립니다.

전화가 아닌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촬영기간 7월 4일 ~10 일    예정  회차 5회차   5회차 5일 연속 촬영 숙식 제공 + 출연료 지급 + 이동경비

 

주인공 혜라 동화 5회차 예정  나머지는 1회.2회차로 촬영할 예정입니다.

 

+++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1회차당 원하는 출연료가 있으시면 함께 말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