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남자배우1,여자2

mleopold 2010.01.26 12:48:54 제작: 한겨레 영화연출+ 작품 제목: 수술(가제) 감독: 박정아 극중배역: 남자의사(아이아빠), 여자의사(아이엄마),간호사(아이엄마 동생) 촬영기간: 2월,6,7일(2회차)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박정아(연출) 전화번호: 010-4712-2908 이메일: culturecorea@naver.com 모집 마감일: 2010-01-31

비록 단편영화이나 스탭들이 장편상업영화 스탭들로 베테랑입니다.아마 배우분들에게도 좋은 경험과 기회가 되실겁니다.!!

관심있는 분 메일로 빨랑 빨랑 프로필 보내주세요.

 

30대과장 느낌 -남자 배우는 너무 마르지 않고  키가 작지 않은 편으로 175이상은 되야하며 의사가운을 입었을때 젊은 과정정도의 으낌이 나면 됩니다. 그러나 얼굴이 너무 진지하 스타일을 원하지는 않으며 해학적인 느낌의 표정연기가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30대 초반 느낌으로 젊으셔도 괜찮습니다. -여자배우1은 둥근형의 얼굴에 좀 통통하셔도 됩니다. 눈매가 동양적이면 좋겠습니다. 쌍거풀이 없으시면 좋지만 있어도 너무 진하지 않은 쌍거풀이면 좋겠어요. 키는 보통으로 너무 큰 것만 아니면 됩니다.

 

20대후반느낌-여자배우2 간호사로 나오는 것으로 여자의사와 다르게 눈매가 강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키도 보통이면 되고요. 다만 여의사가 좀 통통하다면 간호사는 날씬한 느낌이면 됩니다.

 

 

내용은 사실 다 말슴 드리긴 어렵고요. 밝은 영화 입니다.

 

어느날  남녀의사와 간호사가 수술을 하게 되는데 이 수술을 누군가 몰래 보게 됩니다. 그후 이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