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졸업 단편영화 <남의 떡(가제)>에서 여자 배우님 두 분(영화감독 지망생, 연기 지망생/ 26세) 을 모집합니다!

imlim 2024.07.02 21:17:08 제작: 용인대학교 작품 제목: 남의 떡(가제) 감독: 임소희 극중배역: 20대 중반 영화감독 지망생, 20대 중반 연기 지망생 촬영기간: 7~8월 사이 4회차 출연료: 작품당 20만원~ 3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limsohi02@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7-08

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졸업 작품 단편영화 <남의 떡(가제)>에서 여자 배우님 2분을 모집합니다!

 

<러닝타임> 30분 이내

 

<장르> 드라마

 

<주제 및 기획의도>

현시대의 우리는 본인의 성과나 재능에 대해선 형편없는 것처럼 여기며, 동시에 내가 가지 못한 재능이나 성과를 가진 다른 사람에 대해 자격지심과 부러움, 그리고 시기 질투를 느낀다.

그리고 그런 그들에 대해 함부로 가시 돋친 말들을 뱉으며 깎아내린다.

 

“왜 우리는 부정적인 시각으로 스스로와 타인을 바라보고 있을까?”

“왜 인간은 진심으로 누군가를 인정해주고 칭찬하는 것에 어려워하는 것일까?”

 

나는 자신에 대한 자격지심과 서로에 대한 부러움을 가진 주인공들을 통해 타인에 대한 시기와 질투라는 인간의 본성이 얼마나 어리석은 것이며, 결국은 스스로를 수렁에 빠뜨리는 것인지를 보여주고자 이 영화를 기획하게 되었다.

 

 

<시놉시스>

인터넷 카페에서 대필작가로 활동하며 월세와 용돈을 버는 감독 지망생 정희(26/여). 

갑작스레 지인의 연락을 받고 연기학원 특강 강의를 하게 된다. 

그곳에서 우연히 고등학교 동창인 연기 지망생 유영(26/여)을 만나게 되고, 유영과 서로의 근황에 대해 이야기한다. 정희는 유영과 이야기를 하며 불현듯 배우 지망생을 대상으로 단편영화 제작지원을 한다는 공모를 본 기억이 떠오르고, 그런 유영을 이용해 단편영화를 찍고자 오갈데가 없는 유영에게 함께 살자는 제안을 하게 된다.

함께 산지 10일이 된 시점, 너무나도 다른 성향과 스타일에 서로 대한 미움이 은연중에 점점 쌓여가고, 매번 오디션에서 떨어지던 유영이 우연히 기대주 감독의 독립장편의 조연으로 캐스팅이 된다.

그런 유영을 지켜보던 정희의 마음은 어느새 시기와 질투 그리고 미움으로 가득찬다.

그 사이 유영은 정희와 함께하던 제작지원 공모 준비에 점점 소홀해지는데....

과연 둘의 동거는 계속될 수 있을까?

 

<모집 배역>

정희 (주인공//26) 현 인터넷 카페 대필 작가, 영화감독 지망생

- 매순간 자격지심, 지속적으로 남과 자신의 비교함.

- 모든 일에 대해 강박이 있음.

- 대학 졸업 후 인터넷 카페에서 대필작가 일을 하며 영화감독을 준비 중.

- 이제는 자신의 꿈(영화감독)을 포기하려는 생각이 있음.

- 어쨌든 인생에 있어 미약하지만, 자신의 꿈에 점점 가까워지는 유영을 부러워함.

 

유영 (/26) 배우 지망생

-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당장 하고 싶은 것은 무조건 해야만 적성이 풀리는 스타일.

- 부모님의 빈자리로 인해 고등학교 때부터, 혼자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함.

- 일찍 사회생활을 하게 된 탓에 겉으로는 매우 밝으며 처세에 능한 인물.

- 공황장애 심리치료 수업에서 연기를 우연히 접하게 되고, 그 계기로 공황장애약을 서서히 줄일 수

있게 됨.

- 정희의 안정적인 가정환경과, 예술적인 재능 그리고 완벽주의적 성격을 부러워함.

 

<출연료>

정희, 유영 - 7 만원 (회차 당)

총 4회차 (30만원 내외) 

(교통비는 따로 X)

 

<촬영 일자 및 촬영 시간> 

8월 초 ~8월 말

2회차, 2회차 총 4회차 진행 예정.

(현재 전체 일정 조율 중이라 7월 20일 이후로 픽스 될 예정입니다. 혹시 8월 마지막 주 촬영이 불가피하게 되면, 8월 초에 촬영을 진행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촬영 시간의 경우 아침 8시 부터 저녁 10시 정도로 예상합니다. 

 

<촬영장소> 

서울 (강남구 또는 강북구 예정)

 

<지원방법>

게시된 이메일 주소로 프로필, 연기영상 등 자유롭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 양식) 메일 제목 [남의 떡 (가제)/지원 배역/ 이름/ 나이/ 연락처]

 

7월 8일 이후로 오디션 일정 관련해서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오디션의 경우 꼭 대면이 아닌 비대면을 통해서 진행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원해주신 분들께 모두 연락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작은 학생 영화라 페이가 많지 않아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함께 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