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실습작 <경호의 아이스크림>(가제)에서 함께할 배우를 모집합니다.

아이스쿨 2024.06.21 20:09:28 제작: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작품 제목: 경호의 아이스크림(가제) 감독: 김시진 극중배역: 30대 초반 남자 주유소 직원, 30세 여자 카페 사장, 30대 초반 남자 정비소 직원 촬영기간: 7월 11-12일,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양지윤 PD 전화번호: 010-6702-2685 이메일: yangjie9806@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6-23

[작품 소개]
작품명 : 경호의 아이스크림(가제)
장르 : 로맨스, 성장드라마

  

[로그라인] 

시골에서 주유소를 운영하는 경호는 짝사랑하는 다혜를 주유소에 머물게 하기 위해 일부러 다혜의 오토바이에 혼유사고를 일으킨다.

  

[기획 의도]
사랑은 가만히 있는 것이 아니라 직접 움직이는 것이다.

  

[배역 설명]

  

경호(32세의 남성)

 

한적한 시골에 있는 주유소를 아버지에게 물려받아 운영 중이다. 서울에서 회사를 다닐 적 소극적인 성격으로 인해 사회생활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중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주유소를 물려받아 3년 전 고향으로 내려왔다. 주유소를 자주 방문하는 다혜를 좋아하고 있지만 다가가지 못한다. 다혜가 운영하는 카페의 단골손님이고 다혜와는 안면이 있다. 사랑에 서툰 인물로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인물이다.

 

 -키가 작고 통통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혜 (30세의 여성)

 

1년 전, 남자친구의 권유로 함께 귀촌하였다. 커피에 진심인 인물로 서울에서 작은 카페를 열 계획이었지만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의 뜻에 따라 귀촌하여 시골에 카페를 개업하였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자신이 만든 커피의 가치를 알아주는 사람이 없었고 장사도 잘 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 그런 고민을 이해해주지 못 하는 남자친구와는 한 달 전에 헤어지게 되었고, 다혜는 다시 서울로 올라가기 위에 시골생활을 정리하고 있다. 하지만 남자친구에 대한 미련때문에 쉽게 시골을 떠나지 못하고 있다. 커피에 진심인 인물로 이 동네에서 자신의 커피를 알아주는 유일한 사람이 경호라고 생각한다. 밝고 명랑한 성격이었지만 남자친구와 헤어진 뒤로는 말수가 없고 차분한 분위기이다.

 

 

 

진우 (32세의 남성)

  

 여자친구 다혜와 함께 귀촌하여 자동차 정비소를 운영 중이다. 카페를 운영하는 다혜의 고민을 이해하지 못해 갈등이 깊어졌으며 한 달 전에 다혜와 헤어졌다.

 

  

  

[촬영 장소]
부산, 경남 일대

  

[촬영 기간]

총 2회차
7월 11일, 7월 12일 (확정)  

  

[모집 기간]
2024년 6월 23일 23시 59 분까지 

  

[1차 지원 방법] 
-이메일 
-메일 제목 : [지원 역할/성함/나이]  ex)[경호/김OO/29] 


-이메일로 포트폴리오(프로필), 2분 내외 자유 연기 영상을 보내주세요.  

(가급적 링크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에는 이름, 나이, 키, 최근 사진, 연락처, 필모그래피를 필수로 기재해주세요. 


-1차 합격자 분들에게는 6월 25일 화요일에 문자로 연락드리겠습니다. 

  

[2차 최종 오디션] 
6월 28일 금요일에 줌으로 오디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리딩] 

7/6~7/7일 예정.



[페이]

회차당 10-20만원 사이 협의 (교통비, 세금 포함)

숙박 제공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위 이메일 주소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