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끌어안다>에서 남자 주인공 배우를 모집합니다

flim 2024.06.17 13:40:16 제작: 혜린 작품 제목: 끌어안다 (가제) 감독: 혜린 극중배역: 20대 중후반 남성 촬영기간: 8월 31일(토) ~ 9월 3일(화) / 총 4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남연송 전화번호: 010-4902-2436 이메일: kkeuleoanda@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6-24

**[작품 정보 및 배역]**

 

제목: 끌어안다

 

러닝타임: 약 20분 내외

 

장르: 퀴어, 스릴러, 호러

 

소재: MTF 트랜스젠더, 퀘스쳐닝, 크로스드레싱

 

촬영 장소 및 일정: 서울 일대 / 8월 31일(토) ~ 9월 3일(화)

 

**오디션 진행 날짜: 6월 30일 일요일**

 

**로그라인**
트랜스젠더로서 정체성을 고민하고 있는 석준. 우연히 '크로스드레서(다른 성의 옷을 입는 사람들)' 바에서 마주친 트랜스젠더 혜린을 마주친다. 혜린의 지도에 따라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시도를 하지만, 이내 두려움에 빠진다. 이를 마주하고 극복하는 이야기.

 

**[배역 관련]**

 

**석준(남, 26)**

토익 스터디의 스터디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해 혼란을 겪는다. 트랜스여성이 되고 싶은 욕망이 있고, 여성복, 화장품 등에 관심을 갖는다. 우연히 크로스드레서 바에서 본 혜린을 마주친다.
자신이 일반적인 남성이 아니고 여성인 것 같다는 자각은 있지만, 사람들 앞에서 여성으로 나서기 힘들다는 두려움, 자기 자신의 외모에 대한 생각이 석준을 막는다. 그리고 자기가 좋아하는 여성과 관련된 것이 자신의 성별을 규정하는 게 맞는지에 대한 고민도 있다. 이런 고민들 때문에 혜린과 만나 다양한 시도를 하지만 결국 좌절한다. 그럼에도 자신의 고민을 다시 마주하고 용기를 내는 극복의 캐릭터이다.

 

**배역 관련 주의 사항**

 

이 내용은 MTF 트랜스젠더 및 퀘스쳐닝에 대한 직접적인 퀴어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입니다. 연출자도 소재에 대한 당사자성을 깊게 가지고 있고, 스탭 중 일부 또한 퀴어 당사자성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배우분들도 되도록이면 함께 주제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본인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으신 분이었으면 합니다. 즉, 퀴어 당사자(꼭 MTF/크로스드레서가 아니더라도)이신 분을 가장 우선으로 섭외하고 싶습니다.

 

가급적이면 메일 내용 안에 위 소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재해주시거나, 퀴어 당사자이신 분들께서는 그 사항을 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연출부 안에서만 공유되며 절대로 유출시키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촬영 내용 중 캐스팅 된 배우분께서 실제로 크로스드레싱(여장)을 하셔야 하는 장면이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지원 방식**

 

2024년 6월 24일(월)까지 위 메일 주소로 프로필 및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목 양식: 배우님 성함 / 나이 / 연락처
예) 홍길동 / 26 / 010-1234-5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