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교 단편영화 <ABC>(가제)에서 20대 주연 여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윤서한 2024.05.15 12:17:27 제작: 서강대학교 영화공동체 제작단 작품 제목: ABC(가제) 감독: 김민채 극중배역: 20대 대학생 촬영기간: 7월 13일-22일 사이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한윤서 (PD) 전화번호: 010-4030-3616 이메일: ccamtang52@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5-21

서강대학교 단편영화 <ABC>(가제)에서 20대 주연 여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서강대학교 영화동아리 서강영화공동체 제작단 감독 김민채입니다. 단편영화 <ABC>(가제)에서 함께해주실 여자 배우님을 구합니다.

상단에 기재된 메일로 연기 영상과 프로필을 보내주세요.

메일 제목은 [ABC/성함/나이/A]로 부탁드립니다.

 

[촬영 정보]

촬영 일자 : 7/13-7/22

촬영 장소 : 서울, 마포구 일대

출연료 : 10만원 (추후 협의 예정)

장르 : 드라마,코미디

러닝타임 : 40분 내외

 

[로그라인]

죽고 싶다. 너도? 아냐 근데 죽지 말자.

 

[줄거리]

A와 B는 예전에, 그때 술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다. 서로는 서로를 휴게실에서 만날 거라는 생각은 하지 못했다. 어색하고 불편한 시간이 될까? 그 날, 휴게소라는 그 장소가 이상했던 건지, 그들은 예상외로 솔직한 대화를 할 수 있었다. 자기혐오로 뭉친 그들은 죽고 싶다는 공통점과 함께 공간에서 여러 대화를 한다. 고독, 자유, 섹스. 각자의 갈망과 공포를 갖고 있는 사람들. B는 왜인지 A에게 연민을 느끼고 그를 위로하고 싶은 선의를 갖는다. 그래서 해답도 없는데 그냥 우연히 떠오른 초계국수를 먹으러 가자는 생뚱맞은 제안을 한다. 사실 그건 아무 의미도 없다. 그냥 말이 나왔고, 이후 둘은 국수를 같이 먹으러 간다. 그저 말해 볼 뿐. 사실은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리고 어쩌면 가장 큰 힘이 될 수도 있다.

 

[인물소개]

A: 20대 대학생. 무료한 일상을 보낸다. 인간관계에 회의감을 느낀다. 삶의 목적이 뭔지 모른다. 20년 동안 키우던 닭이 죽어서 슬퍼하고 있다. 지하철에 대한 공포가 있다. 무척 외롭다.

 

[필독 주의사항]

-본 영화에는 흡연하는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흡연자이시거나 흡연 가능하신 배우분을 찾고 있습니다.

-수위가 높거나 과격한 대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기나 강간 등에 대한 언급이 있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대사 내용만 해당, 실제 장면 x)

-실험적이고 철학적인 내용과 연출의 영화입니다.

-1차 이미지 매칭 후 해당되는 분들에 한해 대본 리딩 영상을 요청할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