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단편영화 <우물>에서 뉴스 아나운서 목소리로 출연하실 배우(20~50대, 남 혹은 여) 1분을 찾습니다!

종수와해미 2023.01.08 18:06:38 제작: 서울대학교 영 작품 제목: 우물 감독: 정재현 극중배역: 뉴스 아나운서 목소리 촬영기간: 1월 둘째 주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정재현 전화번호: 010-3188-6645 이메일: hyeonsuswell@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1-13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영상제작동아리 이미지밴드 단편영화 <우물>에서 뉴스 아나운서 목소리로 출연하실 남자 혹은 여자 배우 1분 모집합니다.

배우분께서는 영화에서 1분 미만으로 재생되는 뉴스 클립의 목소리로 출연하시게 됩니다.

현직 아나운서와 같은 또렷한 발음이 가능하신 배우 분을 원합니다.

1월 13일까지 아나운서 톤으로 연기하신 자유대사의 녹음본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합격하신 배우 분께는 영화에서 사용될 뉴스 대본을 보내드리고 직접 녹음을 하셔서 파일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는 방식으로 진행하겠습니다.

페이는 총 7만 원 드리겠습니다.

 

[장르]

드라마

 

[시놉시스]

현수는 어릴 적에 부모님을 여의고 집에서 아픈 누나를 간호하며 힘겹게 살아간다. 그는 자신의 재능과 신념을 믿고 소설을 쓰지만 계속해서 실패를 맛본다. 무력감은 점점 깊어만 가고 누나를 간호하는 것도 지칠 대로 지쳐버렸다. 주변에서 모두 그의 무능함을 비난하자 현수는 죽어가는 누나에 대해 소설을 쓰기로 결심한다.

 

[지원 양식]

1월 13일 금요일 자정까지 메일 제목을 ‘배역/성함/나이’로 하여 hyeonsuswell@gmail.com으로 목소리연기 파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합격된 배우분들께는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 전화번호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