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 졸업작품제작 뮤직드라마<부동액>작품에 출연해주실 배우 분을 모집합니다!

홍준표 2022.04.24 22:50:37 제작: 한국영상대학교 작품 제목: 부동액 감독: 백근우 극중배역: 30대 후반 - 40대 중반 교수님 촬영기간: 5월 7일 (토)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연출 백근우 전화번호: 이메일: rmsdn7122@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4-30

안녕하세요 한국영상대학교 방송미디어과 졸업작품제작 뮤직드라마 <부동액> 작품에 출연해주실 배우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모집배역 : 박영훈 역 / 교수 / 극 중 30대 후반 - 40대 중반 / 남 / 조연 / 평범한 인상 / 짧은 대사 

 

로그라인 : 꿈에 대한 희망과 의욕이 없어진 준호, 그는 곧 졸업을 앞두고 과제를 위해 신입생 인터뷰를 하게 된다. 인터뷰를 하며 과거를 회상하게 되고 꿈과 열정으로  가득했던 그때를 기억하며 꿈을 향해 다시 시작하는 드라마.

 

기획의도: 대한민국에는 자신의 전공이나,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정말 행복할까?  다들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살라는데 하고 싶은 일이 뭔지 몰라서 그냥 흐르는 대로 부모님이 시키는 대로, 일을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학생 때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찾아서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게 아닐까 생각했다.
하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길은 순탄치만은 않을 것이다. 그때마다 자신을 믿으며 자기가 왜 이 일이 하고 싶은 건지 생각해 보며 꿈을 재확립 해야 한다. 누구나 일을 하다 보면 현실에 회의감이 들 때가 있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은 이게 아닌데, 내 꿈은 이게 아닌데, 혹은 내가 하고 싶어서 하고 있지만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일인가? 이게 나한테 맞는 길인가?라고 생각하게 된다면 이 영상 한편을 꺼내서 학창 시절 가장 순수하고 열심히 꿈을 위해 달려갔던 그때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으면 좋겠다. 힘든 일도, 어려운 일도 많지만 순수하게 꿈을 향해 달려가던 졸업을 앞둔 친구들의 마지막 추억을 기록하고 싶다.

 

페이 :  1회차 5만원 내외 협의
 
촬영기간: 5월 7일(토)  

 

촬영장소: 세종시 한국영상대학교

 

[ 지원방법 ] 비대면 / 영상 제출 
2022. 04. 24(일) ~ 2022. 04. 30(토) 16시까지

메일 제목 :  <부동액> 영훈 역_ 지원 영상
(양식에 맞춰서 써주시길 바랍니다!!)
메일주소 : rmsdn7122@naver.com
프로필과 개인 연락처는 필수로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연기 영상도 첨부 부탁드립니다.

 

촬영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배우 모집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에 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