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모집
78,962 개

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단편영화'떼인 사랑 찾아드립니다.' 배우를 구합니다.

skh8714
2009년 04월 26일 23시 04분 22초 825
시놉
자신이 받지 못 할 사랑을 받고 싶어 지호는 머릿속에 예전 여자친구인 지민의 모든 내용을 머릿속에 넣게 된다. 그래서 지민과 지호는 다시 사랑 할 수 있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무언가 다른 점을 느끼게 된다. 이유인즉슨 지민이 하고 있는 사랑은 이미 새로운 사랑이기 때문에 그 옛날 함께 공유하고 사랑했던 과거의 지호와의 사랑을 다시 할 수 없어서 예전 사랑과 현재 하고 있는 사랑의 괴리감으로 지호는 점점 슬퍼지게 된다.
남자 배우
박지호 : 29살. 좀 멍하면서 살짝 덜떨어진 느낌이 나거나 배우 박해일같은 느낌이 나시는 분을 구합니다.
썬글라스남자 : 30대 중후반. 또 한분은 달콤한 인생에서 총을 팔았던 송해곤같은 이미지의 배우를 찾습니다
여자 배우
한지민 : 29살. 깨끗한 이미지의 청순하면서도 새침해보이는 여배우를 찾습니다.
김양 : 20대 중후반.쩐의 전쟁의 김병선 같은 역할 입니다. 섹시한 이미지를 찾고 있습니다. 나오는 장면은 많지 않지만 임펙트가 강한 케릭터여서 기억에 많이 남을 것이니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정확하게 자신이 지원하시는 배역도 적어서 보내주세요. 페이는 저희가 학생이기 때문에 많이 드리지는 못하지만 추후에 만나뵙고 정했으면 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담당자>
이름 : 성기훈
핸드폰 : 010-9002-3399
이메일 : skh8714@naver.com

공지
관리자 사칭 하는 자
공지
불량 게시물은 신고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1
공지
배우모집 게시판 설정에 대한 의견을 구합니다. 48
공지
게시물을 다른곳으로 퍼가지 마세요 8
공지
지원하시는 분들께 꼭 당부드립니다. 34
공지
게시물 삭제 기준. 19
1 / 394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