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망원동 거주 중인 22살 이현세입니다. (필명 이시안)
신인 여성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기획 중입니다.
연출과 감독, 모든 것이 처음입니다. 하지만 현장에서, 카메라 바깥에서 누구보다도 먼저 발로 뛰고 열정적인 감독이 되겠다 약속합니다. 유쾌하고 재미있는 작품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만족하시리라 믿습니다!
부디 저와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20대 남성.
6월 중순-후반 촬영.
3회차 촬영 (총 20시간). (야외 촬영 1회차 포함)
페이 회차당 10-15.
교통비, 식대 지원.
사회의 모든게 처음인 20대가 겪을 '두려움', '상대적 박탈감', '귀찮음' 을 "돌"에 빗댄 재치있는 가사가 포인트인 R&B 곡입니다.
곁에 사람들이 나보다 더 야무지게 해낸 것을 보았을 때, 무기력한 현실에 눈 돌리고 싶은 적이 있으셨다면. 여러분과 같은 청춘들에게 공감 받을 수 있는 노래입니다.
피식, 웃음이 나는 장면과 재미있고 발랄한 스토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리둥절한 표정, 무표정함과 행동 연기가 메인입니다. 무뚝뚝 하지만 그 안에 누군가를 웃기려는 끼가 잠재되신 분을 찾습니다. 평소에 "너는 가만히 있어도 웃기다"라는 말을 들어 보신 분이라면 자신을 가지고 지원해주세요!
이미지 배우는 구교환님의 "꿀~벌~" / 미생의 임시완님 입니다. 신입 사원이지만 능청스러운 분위기의 이미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dressthecyan@gmail.com 로 보내주세요!
제목: 성함/나이/연락처
내용: 자기소개/닮고 싶은 배우/프로필 이미지 첨부 /본인의 얼굴이 나온 영상 첨부(재미있거나 타인과 함께 찍은 영상도 무관함.)
확인 뒤에 메일 혹은 유선으로 답신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신인 감독 이현세였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