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단편영화 <통 속의 뇌>에서 주, 조연 배우 (여2, 남2)를 구인합니다.
[로그라인]
- 패티쉬로 인해 남자친구인 도윤을 지켜보는 것을 즐기는 하은. 자신을 지켜보는 지 꿈에도 모른 채 바람을 필 뻔한 도윤. 자신의 모든 것을 감시하고 있을 때 인간의 보여주는 욕망과 간사함은 어디까지 일까.
[장르]
- 블랙코미디
[등장인물]
#. 주연
- 도윤(남/20대 중후반) : 잘생겨서 인기가 많다. 순진하고 단순하며 여자친구를 많이 사랑하는 순애보다. 하지만 그도 다른 남자와 같이 욕망이 있다. 여자친구인 하은을 무조건적으로 믿고 따른다. 그렇기에 하은이 어떤 여자인지 모른다. 하은이 말하기에 그는 바보, 숙맥이다. *<엽기적인 그녀>의 차태현 같은 느낌.
#. 조연
- 하은(여/20대 중반) : 도윤의 여자친구. 하은은 도윤을 지켜보는 그런 독특한 패티쉬가 있다. 도윤이 다른 여자를 만난다고 해도 그걸 보는 것을 즐기는 여자다. 도윤이 아슬아슬 선을 넘을락 말락 하지만 결국 넘지 않고 자신을 선택하는 것에 희열을 느낀다. 도윤에겐 이 패티쉬를 들켜선 안된다. 그녀의 이런 패티쉬를 알고 있는 엔조이가 따로 있다.
나경(여/20대 초반) : 도윤을 꼬시려는 여자. 도윤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해도 상관이 없다. 그저 한 번 만나는 관계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편이다. 여우같은 여자의 표본이다.
상구(남/ 20대 중후반) : 도윤의 친구. 살짝 눈치가 없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잘생긴 도윤과 친하게 지내며 콩고물이라도 떨어졌으면 좋겠고 생각한다.
[모집배역]
- 도윤(남/20대 중후반)
- 하은(여/20대 중반)
- 나경(여/20대 초반)
- 상구(남/20대 중후반)
*나이대가 해당하지 않더라도, 이미지와 비슷하다고 생각되실 경우 지원 바랍니다.
[일정]
- 2024년 05월 24일~05월26일 3회차
[페이]
- 조연 회차당 8~10 *추후 협의 예정
* 교통비 별도 지원
[지원방식]
이메일 발송 시 제목을 아래 양식에 맞추어주세요.
‘통속의뇌/도윤역/실제나이/이름/전화번호/거주지’
*실제 거주지와 별개로, '부산, 경남권' 연고지가 있으실 경우 제목에 꼭 표시 부탁드립니다
배우 프로필과 포트폴리오(연기 영상)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jujudat571@gmail.com로 제출해주세요.
[기타]
※ 촬영 장소는 전부 부산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 부산, 경남권 거주자 및 연고지가 있으신 분은 반드시 제목에 표시하여 주세요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통 속의 뇌>
조연출 공민주
jujudat571@gmail.com
010-7156-6278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