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14기 독립영화워크숍 (공동작업) 입문과정 2차 제작실습 팀입니다.
저는 캐스팅을 담당하고 있는 박용우라고 합니다. 함께 해주실 배우 분들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독립영화워크숍의 공동작업은 지난 30년간 이어져온 전무후무한 예비 영화인들을 위한 입문과정입니다. 몇 해 전 코로나 기승에도 불구하고 극장 개봉한 <유에프오 스케치>의 김홍민 감독,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의 이태겸 감독, <갈매기>의 김미조 감독, <모가디슈>의 류승완 감독, <인질>의 강혜정 PD , <보이스>의 김선 공동감독 및 넷플릭스 <디피> 한준희 감독, <지옥>의 변봉선 촬영감독 등의 주요 스태프들은 지난 독립영화워크숍의 입문과정으로 지옥같은 공동작업을 체험하고 수료한 이후, 예비영화인에서 이제는 전문 영화인으로 성장하여 다음 작업을 준비 중 혹은 영화 현장에서 작업 중입니다.
214기인 저희들은 훌륭한 선배님들을 따라 영화 연출을 꿈꾸는 예비 영화인으로서 독립영화워크숍에 참여하여 지난 달 1차 제작실습을 끝내고 2차 실습작품을 공동작업으로 기획중에 있습니다. 참여회원들의 회비로 진행되는 만큼 제작비가 넉넉하지 않은 실정이지만, 전체 제작 예산 및 사용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할 것입니다. 또한 시나리오 인물 설정에 대해서 최대한 배우 분들의 의견을 수렴할 것이며 수평적인 파트너쉽을 유지할 것입니다.
현재 모집하고 있는 배우 분은 두 분으로 앞으로의 시나리오 발전 방향에 따라 촬영 회차가 조정 된다는 점, 따라서 출연료 역시 추후 확정된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리니 너른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출연료 : 추후 협의 ( 출연료 추후협의는 전체 작업 예산 공개에 의하여 이루어집니다. )
*제작 : 214기 독립영화워크숍 2차 제작실습 참여 회원
*제목 : <윤슬의 방> (가제)
*등장인물: (세부 설정은 변동 가능합니다.)
윤슬(여, 20대 후반 ~ 30대 초반)
-조기 마감
집주인역(여, 40대 ~ 50대)
- 오지랖이 넓다.
- 윤슬이 구축한 세계에 침입하는 인물
- 전형적인 꼰대
*모집 일정 : 2024년 2월 9일(금) 자정까지
인터뷰 선정자 연락은 2월 11일(일) 자정까지 연락드리겠습니다.)
*인터뷰 일정 (연기자를 위한 오디션이 아닌 인터뷰)
: 2024년 2월 14일(수) 10:00-18:00
(연기자 인터뷰 장소 및 시간 스케줄은 추후 공지드립니다)
*촬영 일정 : 2024년 2월 26일(월) - 2월 29일(목) 중 2~3회차
*촬영 장소 : 수도권 내 촬영 예정
*시나리오는 인터뷰에 선정된 연기자 분들에 한하여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이에 양해를 구합니다.
*프로필 작성 양식 :
-기존 출연 영상, 연기 연습 영상이 있을 경우, 첨부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프로필 사진 (전신, 반신), 6개월 이내에 촬영한 사진으로 부탁드립니다.
-사진의 경우 다양한 각도나 표정으로 찍은 사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찍은 사진을 추가로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SNS 계정 보내주셔도 됩니다).
-이름, 나이, 신장, 체중, 거주 지역
-이메일과 연락처
-지원하고자 하는 배역
-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메일제목 양식: 지원하고자 하는 배역/이름/나이
담당자 : 박용우, 정하원
접수 메일 및 문의 :
윤슬(여): 조기 마감
집주인(여): minwoosroom@gmail.com
문의사항은 상기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