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전에 꼭 제목 앞에 [무적의 용사 (남/여) 아역배우 지원] 을 붙여 주세요!
★서럽게 울음을 터트리는 연기★ 영상을 꼭 함께 보내주세요!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급영화제작워크숍2에서 단편영화 <무적의 용사>의 아역 배우님 두 분을 구합니다.
나이는 6~9세로 희망하며 인질극에서 인질의 역할을 하게 될 여자 아이 1명과 남자 아이 1명 입니다.
추가적으로 남자 아이 역을 맡아주실 배우님은 주인공이 지키지 못한 동생이라는 트라우마와 관련이 있으며, 여자 아이 역을 맡아주실 배우님은 주인공과는 전혀 연관성이 없지만 악당으로부터 주인공에게 구출됩니다.
두 배우님 모두 울음을 터뜨리는 연기가 들어가는 장면이 있으니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꼭 메일 지원에 함께 보내주세요!
인질극은 소품 흉기로 안전하게 촬영될 예정이며 대사간에 욕설이 다소 포함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셔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촬영기간은 11월 3일과 4일이며 등장 시점이 전부 밤이기 때문에 촬영 시간은 야간에 주로 이루어집니다.
야간 촬영이기에 되도록 일찍 끝내드릴 예정이나 불가피한 경우 더 늦어질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교통비는 전액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촬영장소는 전부 왕십리역 인근과 한양대학교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촬영비용은 회차당 10만원으로 생각 중이며 협의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