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 영화 <연애뇌 얼마야 고칠수 있을까>에 함께해주실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품 개요]
[제목] : 연애뇌 얼마야 고칠수 있을까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20분 내외
[로그라인]
사랑의 상처를 받은 민은은 이미 각양각색의 남자들 사이를 헤매는 “연애고수”가되였다. 하루, 그녀는 술자리에서 자신이 그토록 사랑했던 전남친 우석을 만났고 우석의 나타난 다음에 그녀의 마음을 다시한번 뛰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번의 사기였다. 첫번째는 자신이 원해서 였고 두번째는 잘못함을 반복해 서였다. 민은은 이 두번의 사랑을 통해서 우석은 실은 로맨스 스캠의 일원이 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였다. 이번에 민은은 그를 경찰서에 신고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우석은 그저 다시한번 민은을 만나고 싶어서 였다. 연애에 필요한 감정적가치, 돈으로 대체 얼마를 지불 하는 걸까?
[연출의도]
현실에서 사랑은 우리가 보았던 것처럼 아름답고 완벽한 사랑은 것만은 아니다. 히스테릭도 있고 권모술수도 있다. 여상은 사랑에서 항상 상처를 받았다. 정도 주고 몸도주고 돈도 주고. ‘살저반(杀猪盘)’이라고 불리는 로맨스 스캠의 사건이 계속 나온 바람에 수많은 여성들에게 입힌 상처들 당연히 알고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살저반속 자신의 “돼지”를 사랑하게 된다면 어떨까요? 이러한 의문점을 가지고 여러분과함께 탐구하려 한다.
연애는 필요한 정서적 가치가 돈으로 얼마를 지불하는지. 아마 지금 당신은 당신이 열련하는데 걔는 사기다는 사랑을 격고 있는지도 모른다. 저는 본 영화가 여성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한다. 혹시라도 살저반은 당하고 있는걸 알도 있고 혹은 자신도 살저반의 피해자란 사실을 모를 수도 있다. 언젠가 모든 여성들 내자신 포함해서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보호하면서 좋은 사랑을 했으면 합니다. 살저반을 멀리하고 연애뇌를 완치하기 바란다.
[모집배역]
우석 (남/25)
-엄청 잘생기고 착하고 순진한 외모
-속은 사실 여자의 감정을 이용해 사기를 친다.
민은 (여/25)
-청순 하면서 섹시하고 이쁜 외모가 돋보이는 인기녀.
-정이 많은 성격,자기 보다 남을 더 잘해준다.
수연 (여/25)
-집안 환경을 좀 안좋아 알바를 열심히 하는 사람이다.
-민은의 제일 친한친구.
-성실하고 노력하는 이미지
[지원 방식]
dguypd0529@gmail.com
지원하는 배역 / 이름 / 나이 / 전화번호 / 프로필 / 연기영상 (필수!!!)
위 양식에 맞춰서 메일 보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은 '연애뇌 얼마야 고칠수 있을까_배역_이름'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 연애뇌 얼마야 고칠수 있을까_우석_ㅇㅇㅇ
[촬영 일정]
11월 초 두째주 에 총 4~5회차 진행할 예정입니다.
촬영은 감옥 씬외에 거의 서울 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페이]
회차당 10만원 (추후 협의)
민은역할은 등쪽 의 노출을 있어 앞에 가릴거고 현장에 꼭필요한 인원이 아닌 내볼내 예정입니다. 지원 하실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디션 내용과 장소는 1차 합격자 분들에게 개별 연락으로 전달 될 예정입니다.
보내주시는 메일 전부 꼼꼼하게 확인하겠지만, 일일히 답장을 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