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주대학교 졸업작품 단편영화 “경애하는” 에서 주연 배우 한 분을 급하게 모집합니다.
제목: 경애하는
장르: 드라마/가족
러닝타임: 15~20분
촬영 일자: 8월 18일~20일 (3회차)
촬영 장소: 충남 공주시 일대, 충남 서산시
[로그라인]
몇 주 전 집을 나가 외할머니댁에 간 엄마를 데리러 가는 아들의 이야기.
[시놉시스]
몇 주 전 경애는 남편과의 불화, 반복되고 갇혀 있는 삶에 지쳐 집을 나갔다. 아들 영재는 엄마의 빈자리를 느끼게 되고 아빠 몰래 학교에는 현장체험학습 신청서를 내고 시골에 있는 외할머니댁으로 경애를 데리러 길을 나선다.
영재 (남자/16세/중학생)
속이 여린 아이, 부모는 다 컸다고 생각하지만 아직 어린 아이고 장남으로써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
경애가 집을 나간 후로 가족이 해체 될까 봐 불안해 하고 있다.
[페이]
회차 당 10만원 (숙식 제공 및 교통비 별도) - 교통비는 시외버스터미널 왕복 버스 요금 기준.
[지원 안내]
지원은 이메일을 통해서만 받고 있습니다.
지원 기간은 8월 10일 (목), 즉 10일에서 11일로 넘어가는 자정까지 입니다.
xodidckals0521@naver.com
여기 보이는 이메일 주소로
간단한 자기소개 프로필과 연기 영상이 포함된 포트폴리오도 함께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에 메일이 오류가 뜨는 경우 xodid9895@naver.com 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내실 때 메일 제목은 - 경애하는_배역_성함(나이), 예시) 경애하는_영재역_홍길동(16)
[일정 안내]
8월 11일에 1차적으로 선별된 분들께 시나리오 일부를 보내드릴 예정이며 8월 12일, 8월 13일 이틀에 걸쳐 줌 미팅을 통해
오디션을 볼 예정입니다.
영화의 배경이 여름 시골 분위기이다 보니 밖에서 찍는 야외 씬의 비중도
꽤 있어 다소 더운 환경에서 촬영이 이루어진다는 점 인지하고 계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래도 학생 단편 영화이다보니 다소 열악한 환경일 수도 있으며 페이도 많이 못 챙겨드리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하지만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촬영까지 일주일 가량 남은 시점에 공고를 다시 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어 갈 열정 있는 배우님들을 모시고 싶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010-3608-9895 로 연락주세요!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