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영화전공 졸업영화 <우리는 끝내 듣지 못하고> 팀에서 주연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간략한 작품 소개와 촬영 일정 안내이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놉시스]
언제부턴가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목소리를 잃는다. 희한하고도 불행한 저주와 늘 함께였던 수미. 자신이 처한 불행 속에서도 사랑을 만나고 떠나기를 반복하던 어느 날, 운명과도 같은 필우를 만나게 되는데…
[기획의도]
누군가를 사랑하고, 미워하는 마음은 온전히 나의 선택임에도 불구하고 때로는 남의 것으로 떠넘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단단한 껍질 속에 들어가 아주 여리고 투박한 진심을 숨기고 있는 누군가에게 던지는 줄금 자국입니다.
[배역소개]
수미 (25세 여자) : 여자 주인공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지 못하게 되는 일을 겪는다. 스스로에게 처한 상황 때문에 자기 연민에 빠져 있으며 그래서인지 연애에 있어서 늘 우위에 있는 것처럼 굴기도 한다. 필우와의 사랑을 통해 단단한 껍질을 깨고 나올 수 있을까?
[촬영일정]
촬영일자 : 2023년 8월 27, 28, 29, 30일 4회차 예정 중
* 리딩 등의 기타 세부 일정은 캐스팅 완료 후 조율하며 진행하고자 합니다.
[지원방법]
위에 기재된 이메일로 제목 [우리는 끝내 듣지 못하고/나이/이름] 으로 작성하여 프로필, 연기 영상, 연락처 등이 포함된 포트폴리오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과 공지 및 오디션 안내는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 우리는 끝내 듣지 못하고/ 25세/홍길동
페이는 추후 협의를 통해 지급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