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TV 방송국 KTN 에서 10분 내외의 단편영화를 제작하게 된 오수혁,김민지,양지혜입니다.
아래 설명 참고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그라인] "나는 시간의 공백, 인터벌(interval) 속에 하루에도 몇 번씩 갇히게 되었다." 원인 불명의 시공간 분리 현상, 갑자기 시간이 멈추는 현상을 사람들은 '인터벌'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인터벌이 발생해도 홀로 영향을 받지 않으며 시간이 멈췄다는 것을 자각할 수 있는 '남자'는 혼자만 존재하는 시간을 '팟캐스트'라는 특별한 취미로 채우며 지낸다.
위로를 주는 목소리에 사랑을 느끼게 되고서부터 시작된 특별한 인연. "당신의 목소리는 옛날 이야기 같기도 했으며 때로는 먼 미래의 이야기 같기도 했고 어떨 때는 바로 옆에서 하는 말 같았고, 또 어떤 때는 조금 전의 들었던 말 같기도 했어요."
[모집 배역]
남자 (20대) : 하루에도 몇번씩 시간이 멈추는 세상에서 홀로 움직일 수 있어 항상 외로움을 느끼며 매사에 무미건조한 태도를 취한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팟캐스트 진행자에게는 굉장한 관심을 기울인다.
(특징 : 능청맞은 , 무뚝뚝한, 감수성 있는)
여자 (20대) : 우연히 남자를 마주치게 되고 그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알 수 없는 이끌림에 그를 사랑하게 되지만 매사에 무뚝뚝한 그에게 다가갈 방법을 찾지 못한다. 그녀는 자신이 진행하는 팟캐스트에 그 고민을 이야기하고 익명의 조언을 바탕으로 남자를 대하려고 노력한다.
(특징 : 목소리 좋은 , 쾌활한 , 능청맞은 , 감수성 있는)
[오디션 일정 및 진행방식]
7/10 (월) 지원 마감
7/11 (화) 합격자 개인 메일 발송
7/17 (월) 2 차 오디션 (쪽대본 연기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7/19 (수) 대본리딩
[촬영 일정 및 장소] 일정 - 7월 20일 촬영 / 7월 21일 후시녹음
촬영 일정이 촉박한 편이지만 대본 중 후시 녹음의 분량이 꽤 많기도 하고 대사 숙지보다는 분위기 이해를 중시하기 때문에 너무 부담 느끼실 필요는 없습니다!
작품 속 타임라인 상, 여러번의 의상 교체가 필요합니다. 3-4벌 정도의 착장을 감안하시고 옷을 챙겨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장에서 의상 보관/운반은 제작진에게 맡기시면 됩니다.
장소 - 서울 성북구 보문역 근처 모임공간 '노곤히' / 성북천 거리 / 고려대학교 애기능 동산 / 성북구 안암역 근처 카페
[페이] 촬영 1회차 12만원 / 후시녹음 4만원 / 오디션 및 촬영/녹음을 위한 교통비 모두 지원
담당자 메일주소 kusuhyeok@gmail.com 메일 제목은 < 타임캐스트 지원 > 과 같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포함해주셔야 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프로필 서류
간단한 자기소개와 장점, 특기, 촬영 경험, 성격, 거주지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연기 영상 (화질, 사운드, 자막 등은 전혀 신경쓰실 필요 없습니다!)
시놉시스를 참고하여 첨부된 일부 대본 가운데서 한 상황을 골라 본인의 해석대로 간단히 촬영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배우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