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제목
: 아직은 여름
-로그라인
: 꿈을 외면하고 살던 대학생 ‘세은’이 SNS에서 ‘나비’ 를 만나 공감과 사랑을 주고받고, 결국 꿈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기획의도
: 자신의 주변 사람에게 말할 수 없는 것들을 보이지 않는 온라인 세상에서 자신의 힘든 부분들을 편견 없이 보여 줄 수 있는 곳 이기에 서로 힘든 부분을 공유하고 의지하게 되며 친구가 되는 것이 온라인 속 세상이다.
-캐릭터
: 나비 (파일에 이미지 첨부)
: 세은 (파일에 이미지 첨부)
: 세은엄마 (파일에 이미지 첨부)
실제 나이와 배역 나이 상관 없습니다. 지원하시고 싶으시면 지원하셔도 됩니다.
-촬영예정일 : 7월 24(월) ~ 27일(목) 총 4회차
-비고 : 세은, 나비 페이는 회차당 20~30, 세은엄마는 회차당 10
(숙박 비제공, 교통비 지원해드립니다.)
-촬영지 : 서울 당산동, 상수동, 종로구 대학로, 뚝섬 한강공원 (세부주소는 추후공지)
-연락처 : wonseok0506@naver.com
이쪽으로 프로필 및 연기영상 그리고 파일에 첨부된 세은, 나비 대사 연기영상 둘 다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머니 역할도 프로필 및 연기영상 그리고 세은 엄마 대사 연기영상 보내주시면 됩니다.
(프로필 및 연기 영상 없으면 생략 가능합니다.)
메일 제목은 "아직은 여름 OO 역 지원합니다. (성함과 연락처 포함)"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6월 초중순에 개별 연락드리고 대면 오디션 또한 6월 초중순에 볼 예정입니다.
이외에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셔도 됩니다.
*이전에 지원해 주신 분들은 또 안 보내주셔도 되고 회차당 페이 또한 수정된 사항으로 진행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안어울린다 싶어도 부담 없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