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개요
제목: 불청객(가제)
단편 영화 러닝 타임: 7분 내외
제작 의도: 인공물인 미아가 바라는 열망만은 적어도 ‘진짜’여서, 이를 지켜보는 감상자도 진짜와 가짜에 대해 고찰하게 된다.
시놉시스: 2040년. 미아는 인공숲을 지키는 산지기이다. 숲에 머무르며 무료하게, 하지만 평화롭게 지내던 미아는 어느날 처음 듣는 소리를 듣는다. 인공숲에 자연의 새가 들어온 것이다. 날아오르는 새를 따라 움직이던 미아는 어딘가에 부딪혀 정신을 잃 고, 다리가 고장난다. 미아는 리뉴얼이 결정되며 수거되고, 마지막으로 기억을 정리한다.
-촬영
일시: 6/8일 6시~11시 사이 3~4시간
장소: 서울의 스튜디오
-연구원-
‘인류의 숲 프로젝트’ 참여 연구원. 경력은 8년 정도. 적당하고 상식적인 사명감과 지식, 인류애를 가지고 있다. 말투가 부드럽지는 않지만, 연구실 밖에서는 따뜻한 사람이다. 7년간 인류의 숲에서 테스트 운행되다가 수거되어 리뉴얼 예정인 ‘미아’를 담당하는 연구원이다. 미아의 리셋 직전 마지막 면담 또한 담당한다.
조연 '연구원' 연구해주실 분 모집합니다!
(주인공은 단편영화 게시판에서 모집 중입니다.)
20~30대의 여자 혹은 남자 배우분
실내촬영
약 3시간 촬영. 출연료 4~6만원 (교통비 포함)
-
안녕하세요! 이 작품은 학생작으로, 함께 배우면서 좋은 작품 만들어가실 배우분 구합니다.
난해한 이야기일 수 있으나, 현실적으로 촬영할 수 있도록 구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의 메일로 포트폴리오 보내주시면 6월 2일, 혹은 그 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제목은 [불청객 지원/ 배역(주인공or연구원)/배우분성함] 으로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질문도 함께 보내주세요.
촬영 전 미팅이 있을 예정입니다.
완성본은 메일로 보내드리며 포트폴리오로 쓰실 수 있습니다.
좋은 인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