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자영아

작성 : 2023년 05월 15일 22시 03분

조회 : 1,986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중앙대 단편 영화 <111번방>

주의하세요

이미 마감된 구인글입니다

제작
중앙대학교 
작품 제목
<111번방> 
감독
호서여의아력무 
극중배역
50-60대남자 /20-30대 여자 
촬영기간
6월 6-8일 사이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황자영 
전화번호
마감 이후 블라인드
이메일
마감 이후 블라인드
모집 마감일
2023-05-19 

면접장소: 서울 동작구

촬영기간 : 6월 6-8일  /  촬영장소: 서울

장르: 범죄 스릴러 코미디

인물소개:
 
박종민: 65세 전후의 남성, 약간 마른 체형, 작은 체구, 신장 약165cm. 회백색 스포츠머리, 거무스름한 피부, 거친 손, 관절병에 걸린 다리. 짙은 색의 반팔셔츠와 양복바지를 입고 있다. 가족을 거칠게 대하지만 밖에선 소심하다. 사회에 불만이 있음. 아내와 사별 후 두 자녀와 함께 지내며 여관에서 야간알바를 하며 지낸다.
 
박웅: 남성, 38-43세, 박종민의 아들. 약간 통통함. 신장 약 170cm. 어딘가 모자라 보임. 게으르고 자기주관이 없으며 거칠고 괴팍한 성격. 무직이며 집에 얹혀산다. 아버지의 질책에 꼼짝 못한다. 로또맞아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망상을 하곤 한다.
 
박미: 여성, 24-29세, 박종민의 딸. 예쁜 외모에 아담하고 섹시한 몸매. 신장 약 160cm. 기가 세고 잔머리를 좀 굴리며 오빠에게 자주 심부름을 시킨다. 미디어의 영향을 받아 허영심이 강해 짝퉁 명품을 두르고 자신의 미모로 인생역전을 꿈꾼다.
 
최정식: 50세 전후의 남성. 안경 착용. 신장 약 175cm. 염색한 검은 머리. 잘 제단된 양복을 입고 다니며 명석해 보인다. 선량해 보이지만 눈매가 예리하여 표리부동한 느낌을 준다. 지역고등학교의 교장이지만 매춘을 한다. 돈과 명성을 모두 갖췄지만 미성년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가진 전과가 있다.

 

 

스크랩 목록

첫번째 댓글을 달아주세요

본인인증/사업자인증을 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욕설은 물론, 반말/비아냥등의 댓글은 삭제합니다. "니네 식구랑 하세요"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 등의 수준도 삭제합니다.문제가 있다면 뭐가 문제인지, 어떻게 돼야 옳은지 논리적이고 정확하게 글을 써주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