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영상디자인학과 기말과제 단편 IF I에서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영상디자인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 오연입니다.
기말과제 단편 네러티브 필름 <IF I> 에서 배우님을 구합니다.
<IF I>
‘상상 속에선 무엇이든 될 수 있다. 하지만 이 상상이 지나칠수록 현실의 나와는 그 괴리가 커져간다. 나에 대한 상상은 어쩌면 정신적 자해이다.’ 라는 주제를 다루는 단편 네러티브 필름입니다. 러닝타임은 5분 내외가 될 예정입니다.
[시놉시스]
유명 유튜버 지아.
헤어 메이크업 코디를 준비하고 외출하는 Get Ready With Me 콘텐츠 영상을 촬영하기 시작한다.
머릿 속에 그리고 있는 상상 속 헤어스타일을 재현하여 영상에 담아내고자 한다.
하지만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는 헤어 스타일에 지아는 답답함을 느끼며 거듭 시도하지만 이내 시동이 꺼져버리듯 실증을 내버린다.
이내 이 모든 것은 오늘 밤에 지아가 펼친 역할극이었음이 드러나고 아침이 찾아온다.
역할극을 하며 마구 만진 지아의 머리칼은 엉망으로 헝클어져 있었고 바닥엔 머리카락이 잔뜩 떨어져 있다. 지아는 밝아진 창을 한참 바라보다 원래의 삶으로 돌아가기 위해 잠을 청한다.
[배역]
하지아
23세 대학생 / 장발의 검은 머리
지극히 평범한 초중고 생활을 지나쳐 성적에 맞추어 국어국문학과로 진학했다. 전공엔 흥미가 없고 그저 살아지는 대로 살아간다. 지루한 일상 속에서 유일하게 의지하는 것은 자신의 방 안에서 홀로 펼치는 역할극이다. 역할극 안에서 지아는 상상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다.
자신이 지나쳐 온 과거의 기회를 잡아 유명 가수가, 때로는 혹시 올지도 모르는 미래의 부자가 되어 보기도 한다.
역할극을 펼칠 때가 가장 즐거운 지아. 극이 막을 내리면 지아는 현재의 자신과 마주하며 또 다시 지루함과 그 괴리에 혼란스러워 한다.
[페이]
1회차 15만원~20만원 사이 협의
[촬영일자]
6월 12~13일 사이 1회차 (밤샘예정)
[촬영장소]
서울 스튜디오
[이프아이/이름] 의 제목으로 배우님의 프로필, 포토폴리오, 연기 영상 등을 아래 이메일로 자유롭게 보내주세요. 작품에서 감정 변화가 두드러지게 표현되는 만큼 배우님의 다양한 감정연기를 볼 수 있는 영상을 보내주신다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Get Ready With me와 같은 유튜브 콘텐츠 속 크리에이터의 말투에 대한 어느정도 이해가 있으셨으면 합니다.
이메일 : today.always5@gmail.com
배우님께도 만족스러운 작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정된 배우님께만 연락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