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졸업작품 다큐멘터리에 출연해주실 2~30대 신인 뮤지컬 배우님 한 분을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ㅇㅇㅇ. 아직 알아봐주는 사람도 적은 신인이지만 꿈을 이루기 위해 그 누구보다 열심히 노래하고 연기한다. 물론 그게 마음처럼 쉽지만은 않다. 때론 실패의 쓴맛을 보고 좌절하기도 한다. 그런 ㅇㅇ을 우려하는 주변인의 목소리와 시선들, 그러나 ㅇㅇ은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자신의 꿈을 향해 한 발짝 나아간다.
* 다큐멘터리이기 때문에 따로 연기하실 부분은 전혀 없으며 '나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 장르의 휴먼다큐' 정도로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촬영기간 :
- 7월 초중반 (다큐 특성상 회차를 확정 지어 얘기하기 어렵습니다만 최대한 배우님의 일정에 맞출 예정)
- 모집 마감 후 본 촬영 전 사전미팅 최소 1번
- 개인 인터뷰 최소 3회, 연습 비하인드, 무대 비하인드, 커튼콜데이 시 커튼콜 등을 촬영할 예정
촬영장소 :
- 대학로에서 활동 중이신 분의 경우, 대학로
- 대학로에서 활동 중이지 않으신 경우, 서울에 있는 공연장
페이 :
사전미팅 시 협의
우대사항 :
- 이번 여름(7월 즈음)에 새로 들어가는 작품이 있는 분
- 대학로에서 활동 중이신 분 (새로 들어가는 작품이 대학로에 위치해 있으면 더 좋습니다!)
- 작품 경험이 3개 미만인 신인배우
- 주변의 우려와 시선에도 굴하지 않고 당당하게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분
지원방법 :
rlathdus23@g.skku.edu
성함 / 나이 / 연락처 / 새로 들어가는 작품 여부
프로필이 있다면 함께 첨부하여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 010-2707-1171)
메일 제목 형식 :
[항목/작품제목/성함]
예 : 성균관대 졸작 지원/FANCY/홍길동
뮤지컬을 좋아해서 자주 보러 다니는데, 내가 좋아하는 걸 관객이 아닌 감독의 시선으로 담을 수 있다면? 하는 생각에서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배우님 입장에선 자신이 하는 일을 영상물로 기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역시 최선을 다해 최상의 영상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를 줄 수 있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