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단편영화 <케이블 카>와 함께 하실 주연배우 (남) 1명을 모집합니다.
제목
케이블 카 (가제)
로그라인
서영의 시나리오를 위해 4년차 동거 커플인 봉재와 서영은 케이블 카를 타러간다.
주제
서로를 이해하고 맞춰 가는 것이 관계다.
시놉시스
시나리오가 안써지는 영화과 4학년 서영(25세,여). 서영은 직장인 봉재(37,남)와 4년째 동거중이다.
늘상 스트레스가 많은 서영에게 유일한 취미는 식물 키우기다. 하지만 서영은 시나리오 때문에 식물에 물 주는 것도 힘이 든다. 봉재는 그런 서영 옆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집안일과 식물 살리기에 전념을 다하며 하루 하루를 보낸다.
봉재는 서영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케이블 카를 타러 가자고 제안한다. 오랜만의 데이트에 설렘을 안고 간 케이블 카에서 둘은 자꾸 삐걱거린다.
연출의도
우리는 연인 관계에서 ‘누군가는 참아야 한다. 누군가는 져줘야 한다.’ 라는 말을 종종 하곤 한다.
감독은 연인 관계든 인간 관계에서 누군가는 참고 이어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를 이해하고 맞춰가는 과정이 진정한 관계 형성이라 생각한다.
상승과 하강, 반복적인 움직임을 보여주는 케이블 카라는 소재를 통해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인물들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한다.
페이
회차 당 10~15 사이
* 강원도 정선, 경기도 광주, 용인 등에서 촬영 예정입니다.
촬영 날짜는 5/26~27 총 2회차입니다.
**<minminmin1203@naver.com>으로 프로필과 자유 연기 영상(최소 2개 이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자유 연기 영상은 유튜브 링크로 첨부해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 양식은 [케이블카/배우이름/실제나이/연락처] 입니다.
양식 꼭 지켜주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함께 좋은 작품 만들길 기대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