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립 홍은청소년문화의집 미디어제작동아리‘포커싱’ <노인과 베이커리> 팀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구립 홍은청소년문화의집은 서대문구의 구립 기관으로 청소년들의 활동을 주최, 지원하는 기관입니다. 미디어제작동아리 ‘포커싱’은 청소년들로 이루어진 동아리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영화를 제작 중에 있습니다.
영화 <노인과 베이커리> 소개
장르: 가족영화
러닝타임: 5분 내외
등장인물: 2명(이현우, 중년)
시놉시스: 20대 꽈배기집 사장 현우는 어릴 적 집을 떠난 아버지와의 추억을 따라 꽈배기집을 차렸으나 파리만 날린다. 매일 가게 앞에서 파지를 주우며 서성거리는 중년과 시비가 붙게 되고. 중년을 밀치게 되는데..
모집 역할
중년 (50~60세) : 50대 중년. 현우의 어릴 적 가정불화로 집을 나간 현우의 아버지. 근근히 파지를 주우며 살아가던 중 현우의 가게를 보고 매일 현우를 보러 가게 앞을 서성인다. 그러던 중 자신의 입장을 잊은채 현우에게 훈계를 하고 시비가 붙게 된다.
인물 설명 및 원하는 이미지:
일반적인 50대 중반. 수염이 조금은 있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평범한 중년. 아들에게 미안한 감정을 온전히 표현할 수 있는 인물
※ 참고사항 ※
* 50~60세를 명시해 두었으나 20대 청년의 아버지 나이대시면 누구든 괜찮습니다.
* 지원시 이미지를 알 수 있는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
촬영일: 5월 20일(토) 10:00~14:30
촬영장소: 서대문 엄마손 꽈배기
페이: 12만원
지원방법: hongeun1318@daum.net으로 이메일 지원
필수포함 내용: 인적 사항
이메일 제목 양식: [<노인과 베이커리> 중년 역할 지원] 홍길동(성함)
지정 대본은 추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에 맞는 분들에 한 해 개별연락 드리겠습니다.
공고 잘 읽어보신 후, 역할과 잘 맞는다고 생각되시면 지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