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단편영화 <Schizophrenia(가제)> 팀입니다.
조현병을 치료하는 정신과 의사 최중현 역할을 맡아주실 주연 배우님(30대 남성 1명)을 모집합니다.
촬영은 5월 16일, 30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촬영 예정 시간은 오전 9시~오후4시입니다.
[기획의도]
조현병에 대한 연구 결과, 조현병 환자의 치료 가능성을 가장 낮추는 것은 사회적 인식이라고 한다. 실제로 기존의 정신 분열증이라 불리던 조현병은 단어가 주는 부정적 인식을 없애기 위해 지금의 조현병이 되었다. 우리 사회는 조현병 환자들에게 불친절하다. 우리에게 약간은 생소할 수 있는 '조현병'에 대하여 실제 인물을 대입해 보여줌으로써 조현병 환자가 느끼는 혼란은 간접적으로 느끼고 그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꿔보고자 한다.
[시놉시스]
무대에 선 김민우, 관객들에게 강연을 시작한다. 한 관객(최중현)을 지목하고 그를 예시로 조현병을 설명하던 중에 중현과 갈등을 빚게 된다. 갈등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모든 것이 조현병을 앓는 김민우의 상상임이 드러난다. 떠올리고 싶지 않은 기억은 다시 민우를 조여온다.
[모집배역]
최중현(31)
: 민우의 주츼의 정신의학과 의사. 민우의 상상 속에서는 관객 중 한 사람으로 등장하지만, 현실에서는 민우를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의사다. 그 또한 의사 경험이 많지 않고 조현병이라는 까다로운 케이스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선 서툴다. 민우의 돌발 행동에 태연한 척 대응하지만 실제론 당황스러워한다.
[촬영장소]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지원양식]
- 제목: 이름 / 나이 / <Schizophrenia(가제)> 최중현 역 배우 지원합니다
- 본문: 프로필(이름, 나이, 연락처, 거주지, 대학교명 등), 자유연기 영상(자율) 첨부
- 중현 역 대사 일부분 연기 영상(필수) 첨부
첨부파일에 올려둔 대본을 보고 중현 역 대사만 연기한 영상을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방식]
- 메일: 1212tjdrjsgh@naver.com
* 모집마감: 5/10(목) 23:59까지
* 지원 메일 검토 후 5/11(금)까지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메일을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